대통령님. 참 비겁하시네요.
E

Lv.1 ElCid (118.♡.25.57)

2026년 6월 28일 AM 09:25

조회 4,015 공감 0

정민철 글 리트윗 하셨다구요?

근데 정작 리트윗 누르고 싶었던 글은 바로 위에 정민철이 유시민 작가님 까는 글이었잖아요.

그 글 바로 아래글 리트윗 누르는건 무슨 비겁한 방법이랍니까?

유시민 작가님이 무서우세요? 그 뒤에 있는 민주진영 지지자들이 무서우세요? 눈치는 보시나봐요?

대통령이 가오가 있지. 그렇게 자신이 떳떳하시다면 자신있게 정민철이 유시민 작가님 까는 글에 리트윗 누르세요. 사람들이 모를줄 압니까?

한달도 더 지난 글에 리트윗…. ㅡㅡ 진짜 가오 떨어집니다.

뭐 나중에 이 리트윗도 논란되면 그냥 뜨길래 보다가 5.18 글이 너무 좋아서 눌렀다. 하실려구요? 그거야말로 비겁한 변명입니다.ㅡㅡ

댓글 (20)

  • 지지브러더스

    지지브러더스 Lv.1

    09:36 · 115.♡.36.40

    그냥 솔직히게 유시민 까고, 지지층 너희 필요없다고 하세요. 뉴이재명이 좋다고.

    이게 뭡니까. 짜치게.

  • 드니로

    드니로 Lv.1

    09:37 · 175.♡.241.142

    쟤들은 지금 완전 축제겠는데?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ㅎ 좋겠어요. 대통령이 나서서 편들어주니..

    대통령이란 사람이 말이죠..

  • fsszfeaja

    fsszfeaja Lv.1

    09:38 · 218.♡.105.241

    유시민 욕은하고 싶은데 하면 지지율떨어질것같고 나대신 젤앞장서서 싸워주는 촉법용역한테 힘주고 싶었나 보네요.. 뉴이재명들 응원차원에서..

  • bradfield

    bradfield Lv.1

    09:40 · 49.♡.193.251

    이정도 였나요.....

  • 이빨 Lv.1

    09:42 · 114.♡.5.104

    솔직히 좀 짜치는데요…

  • 콩이 Lv.1

    09:43 · 220.♡.90.239

    용역 지시한 사람이 바로 나다라고 인증 ㅎㅎㅎ 요지경입니다.

  • 테도리

    테도리 Lv.1

    09:47 · 210.♡.223.16

    이재명 믿는다는 얘기는 그래도 나올란가요?

  • H

    happybao Lv.1

    09:56 · 222.♡.98.44

    진짜 짜친다는 말을 이재명이 실감하게 해줄줄은 몰랐어요. 최소한 성격은 시원시원한줄 알았는데... 그동안 밭갈겠다고 그 음성녹화본(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여자분들은 그거듣고 절대 이재명은 못찍겠다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어요. 상황이 어찌됐든 어느정도 품격이 있는 사람은 절대 그렇게 대처하지는 않았을테니)까지도 어떻게든 쉴드치며 지지했던 제자신이 민망해서 고개를 못들고 다니겠네요.

  • 가시나무

    가시나무 Lv.1

    09:59 · 172.♡.252.20

    저는 이재명 대통령이 혼자 결심해서 지금까지 이 모든 SNS를 다 직접하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지금은 알 수 없겠지만..

    이재명 대통령 곁에는 누가 있고,

    어떤 영향력을 주고 있을까요..

    희미하지만 분명 냄새가 납니다.

  • 쑤니 Lv.1 → 가시나무

    10:21 · 59.♡.23.82

    윤석열 급이라고 말씀하시는거에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