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Cid (118.♡.25.57)
2026년 6월 28일 AM 09:25
정민철 글 리트윗 하셨다구요?
근데 정작 리트윗 누르고 싶었던 글은 바로 위에 정민철이 유시민 작가님 까는 글이었잖아요.
그 글 바로 아래글 리트윗 누르는건 무슨 비겁한 방법이랍니까?
유시민 작가님이 무서우세요? 그 뒤에 있는 민주진영 지지자들이 무서우세요? 눈치는 보시나봐요?
대통령이 가오가 있지. 그렇게 자신이 떳떳하시다면 자신있게 정민철이 유시민 작가님 까는 글에 리트윗 누르세요. 사람들이 모를줄 압니까?
한달도 더 지난 글에 리트윗…. ㅡㅡ 진짜 가오 떨어집니다.
뭐 나중에 이 리트윗도 논란되면 그냥 뜨길래 보다가 5.18 글이 너무 좋아서 눌렀다. 하실려구요? 그거야말로 비겁한 변명입니다.ㅡㅡ
댓글 (20)
-
지지지브러더스
09:36 · 115.♡.36.40
-
드드니로
09:37 · 175.♡.241.142
쟤들은 지금 완전 축제겠는데?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ㅎ 좋겠어요. 대통령이 나서서 편들어주니..
대통령이란 사람이 말이죠..
-
Ffsszfeaja
09:38 · 218.♡.105.241
유시민 욕은하고 싶은데 하면 지지율떨어질것같고 나대신 젤앞장서서 싸워주는 촉법용역한테 힘주고 싶었나 보네요.. 뉴이재명들 응원차원에서..
-
Bbradfield
09:40 · 49.♡.193.251
이정도 였나요.....
- 이
이빨
09:42 · 114.♡.5.104
솔직히 좀 짜치는데요…
- 콩
콩이
09:43 · 220.♡.90.239
용역 지시한 사람이 바로 나다라고 인증 ㅎㅎㅎ 요지경입니다.
-
테테도리
09:47 · 210.♡.223.16
이재명 믿는다는 얘기는 그래도 나올란가요?
- H
happybao
09:56 · 222.♡.98.44
진짜 짜친다는 말을 이재명이 실감하게 해줄줄은 몰랐어요. 최소한 성격은 시원시원한줄 알았는데... 그동안 밭갈겠다고 그 음성녹화본(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여자분들은 그거듣고 절대 이재명은 못찍겠다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어요. 상황이 어찌됐든 어느정도 품격이 있는 사람은 절대 그렇게 대처하지는 않았을테니)까지도 어떻게든 쉴드치며 지지했던 제자신이 민망해서 고개를 못들고 다니겠네요.
-
가가시나무
09:59 · 172.♡.252.20
저는 이재명 대통령이 혼자 결심해서 지금까지 이 모든 SNS를 다 직접하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지금은 알 수 없겠지만..
이재명 대통령 곁에는 누가 있고,
어떤 영향력을 주고 있을까요..
희미하지만 분명 냄새가 납니다.
- 쑤
쑤니
→ 가시나무
10:21 · 59.♡.23.82
윤석열 급이라고 말씀하시는거에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그냥 솔직히게 유시민 까고, 지지층 너희 필요없다고 하세요. 뉴이재명이 좋다고.
이게 뭡니까. 짜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