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대한민국 국대를 보는 느낌과 민주당 보는 느낌이 같네요

Lv.1 에어드롭 (222.♡.67.237)

2026년 6월 28일 AM 09:42

조회 314 공감 0

수장을 욕해야 하는 상황 인데 어떻게든

팀은 잘되길 바라는 그런 상황

대한민국 대표팀을 바라보는 시각과

민주당과 정부를 바라보는 시각이

너무 비슷해져서 참담합니다.

유시민님 정말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요….

길을 잃은 것 같습니다.

댓글 (1)

  • dspaudio

    dspaudio Lv.1

    09:44 · 122.♡.63.230

    답은 알고계시잖아요. 알.정.찍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