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대한민국 국대를 보는 느낌과 민주당 보는 느낌이 같네요
에
에어드롭 (222.♡.67.237)
2026년 6월 28일 AM 09:42
조회 314 공감 0
수장을 욕해야 하는 상황 인데 어떻게든
팀은 잘되길 바라는 그런 상황
대한민국 대표팀을 바라보는 시각과
민주당과 정부를 바라보는 시각이
너무 비슷해져서 참담합니다.
유시민님 정말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요….
길을 잃은 것 같습니다.
댓글 (1)
-
Ddspaudio
09:44 · 122.♡.63.230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답은 알고계시잖아요. 알.정.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