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어스 (61.♡.174.66)
2026년 6월 28일 AM 09:49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관점이 있는데요.
어떤 사람들은 선의라는걸 이해를 못합니다
abc론 하고도 연관이 살짝 있는건데
모든 행동에는 개인의 이익을 바라는 점이 있다고 보는거죠.
그러니까 김어준은 상왕노릇 하려고 한다
유시민은 정치권력 욕심이 있다 라고 끊임없이 견제하는겁니다.
근데 또 반대쪽은 선의라는걸 믿어요
김어준 유시민이 걸어온길을 보고
욕심이 있는 사람은 알아서 흑화하는걸 봐왔거든요.
바로 그 부분이 충돌지점이라고 생각해요.
선의라고 표현하기는 했지만 정확한 단어가 아닌것 같긴하네요 ㅎㅎ
댓글 (12)
-
크크리안
09:50 · 124.♡.112.199
-
UUrsaMinor
09:51 · 61.♡.35.230
대통령을 차지(?)했으니 이제 당을 먹어 보려는데 그걸 못하게 하니 그런 것 아닐지요?
-
흑흑미
09:52 · 125.♡.8.249
우리나라 특징입니다. 약해질때 물어 뜯는 거요
-
하하늘걷기
09:54 · 218.♡.142.31
이런 때에 '부처 눈에는 부처만 보이고, 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는 말을 하는 거겠죠.
유시민 김어준은 일생을 거쳐 사사롭지 않다는 걸 삶으로 증명해낸 사람들입니다.
그들을 보고 권력욕이나 영향력을 과시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본인이 그런 것에 미쳐있는 겁니다.
-
별별나라왕자
10:00 · 182.♡.84.38
며칠 전 고양이 뉴스에서 이에 대해 영상을 올린 게 있습니다.
신천지의 "모략전도" 를 이해하면 지금 저들의 행위가 이해가 된다는 내용이죠.
https://youtube.com/shorts/DjTrJ_gfxyI?si=ZuaaZJBSb7m9zW4x -
Jjoydivison
10:06 · 119.♡.207.200
저들이 가장 잘하는 것 중 하나에요.
진보진영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는 두 인물을 계속 공격하는거죠.
그게 ‘재크 나이프’로 하는 것도 있고, 진보/보수 언론인들이 팀을 만들어서 공격을 준비한다는 듯이…
뭔가 결정적 증거를 잡으려는 것도 아니에요. 아무 말로 ‘기스’를 계속 내고 그걸로 쇼츠 만들어서 물량공세하면 이미지가 이상해지게 만드는…
-
겜겜돌이
10:15 · 218.♡.224.146
그들의 선의와 무소유를 의심하는게 아니에요.
그들의 정의로움을 걱정하는거죠.
쳐먹을게 눈앞에 산더민데 눈치가 보였던거겠죠.
-
생생트
10:19 · 182.♡.43.133
제가 다음 권력에 의지가 있고, 지금의 권력자에게 뭔가 요구할 사항이 있다면
두명의 스피커를 삭제해 달라는 사항은 반드시 넣겠습니다
이는 , 다음 권력자가 누구냐에 따라 달라지는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
역사상, 최대 권력자가 된 이후에 , 동지들을 숙청 하지 않은 사람은 없었다고 생각 합니다
(그 이유가 , 물리적이였던, 기분적이였던 간에요 ) - U
Uurr
10:22 · 14.♡.32.134
그냥 본인 하는 일에 걸리적 거리니 공격하는 거 말고는 없다고 봅니다
- B
born2love
10:40 · 59.♡.239.165
우리 진영에서는 돈안받고 시위 나가고 되려 시위물품 사서 그냥 나눠주고 그런다니
깜짝 놀라던 그 누군가가 생각납니다.
저들은 누군가에 의해, 금력에 의해 움직이는게 아주 기본 바탕인거죠.
나를 위해
다른이를 위해
스스로 나선다는 거 자체를
이해하지도 이해하려고도 하지 않는 자들이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언론을 잡으면 국민을 속일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