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국가 경기는 최소한 노잼은 아니네요ㅠㅠ
네모선장

Lv.1 네모선장 (211.♡.205.130)

2026년 6월 28일 AM 09:50

조회 343 공감 0

경우의 수를 따진다고 보지도 않는 다른 국가 경기를 보는데요

우리나라처럼 졸린 경기는 거의 없는 것 같네요

뭔가 재미라도 있어야 했었는데 말이죠

진짜 우리나라 망했네요ㅠㅠ

댓글 (9)

  • biogon

    biogon Lv.1

    09:52 · 125.♡.237.209

    재밌어요.

    콩고가 골 넣을 뻔하니까 배성재가 대단히 위험했습니다...라고 하네요 ㅎㅎㅎ

  • 네모선장

    네모선장 Lv.1 → biogon 작성자

    10:05 · 211.♡.205.130

    앗 JTBC는 배뚠뚠이 하고 있었군요??

    KBS 로 보고 있었느데요

  • biogon

    biogon Lv.1 → 네모선장

    10:09 · 125.♡.237.209

    배성재, 박지성, 김환. 우리 국대 경기 중계진을 투입했어요 ㅎㅎ

  • whocares

    whocares Lv.1

    09:54 · 58.♡.171.77

    국대 경기는 너무 재미없었죠. 해외 축팬들에게 좀 미안할 정도로요.

  • 네모선장

    네모선장 Lv.1 → whocares 작성자

    10:06 · 211.♡.205.130

    진짜 축구 팬들한테 미안할 수준의 경기력이였죠ㅠㅠ

  • 샴슌이

    샴슌이 Lv.1

    10:02 · 180.♡.185.170

    너무 잼있네요.

    그래서 홍명보에게 더 짜증이 나네요.

  • 네모선장

    네모선장 Lv.1 → 샴슌이 작성자

    10:06 · 211.♡.205.130

    진짜 고생한 선수들을 다 말아 드신 MB네요ㅠㅠ

  • 브릿매력남

    브릿매력남 Lv.1

    10:20 · 125.♡.154.126

    오늘 아침 두 경기 모두 상당히 재밌었어요. 두 경기 모두 보면서 느낀 결론은 한국은 더 올라가도 의미가 없다는 거였습니다.

  • 은준파

    은준파 Lv.1

    10:24 · 223.♡.78.69

    3차전 한골먹었는데 마지막이라고생각하면 그러고있는 팀이 이상한팀이죠... 전원공격해서 어떻게든 무승부는만들었어야하는데 마치 모르고보면 이미진출한팀인줄 알플레이였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