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선장 (211.♡.205.130)
2026년 6월 28일 AM 09:50
경우의 수를 따진다고 보지도 않는 다른 국가 경기를 보는데요
우리나라처럼 졸린 경기는 거의 없는 것 같네요
뭔가 재미라도 있어야 했었는데 말이죠
진짜 우리나라 망했네요ㅠㅠ
댓글 (9)
-
Bbiogon
09:52 · 125.♡.237.209
-
네네모선장
→ biogon 작성자
10:05 · 211.♡.205.130
앗 JTBC는 배뚠뚠이 하고 있었군요??
KBS 로 보고 있었느데요
-
Bbiogon
→ 네모선장
10:09 · 125.♡.237.209
배성재, 박지성, 김환. 우리 국대 경기 중계진을 투입했어요 ㅎㅎ
-
Wwhocares
09:54 · 58.♡.171.77
국대 경기는 너무 재미없었죠. 해외 축팬들에게 좀 미안할 정도로요.
-
네네모선장
→ whocares 작성자
10:06 · 211.♡.205.130
진짜 축구 팬들한테 미안할 수준의 경기력이였죠ㅠㅠ
-
샴샴슌이
10:02 · 180.♡.185.170
너무 잼있네요.
그래서 홍명보에게 더 짜증이 나네요.
-
네네모선장
→ 샴슌이 작성자
10:06 · 211.♡.205.130
진짜 고생한 선수들을 다 말아 드신 MB네요ㅠㅠ
-
브브릿매력남
10:20 · 125.♡.154.126
오늘 아침 두 경기 모두 상당히 재밌었어요. 두 경기 모두 보면서 느낀 결론은 한국은 더 올라가도 의미가 없다는 거였습니다.
-
은은준파
10:24 · 223.♡.78.69
3차전 한골먹었는데 마지막이라고생각하면 그러고있는 팀이 이상한팀이죠... 전원공격해서 어떻게든 무승부는만들었어야하는데 마치 모르고보면 이미진출한팀인줄 알플레이였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재밌어요.
콩고가 골 넣을 뻔하니까 배성재가 대단히 위험했습니다...라고 하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