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fresne (182.♡.18.145)
2026년 6월 28일 AM 10:07
용역 촉법 놈들이 코너에 몰리면
내세울게 이것밖에 없죠
이 소리 못하게 하려면
민주당 지지율이 잘나와야 합니다 -.,-
그래서 알정찍!!
댓글 (18)
-
피피그덕
10:09 · 210.♡.83.29
- 이
이글스톤웍스
→ 피그덕
10:22 · 39.♡.47.13
정청래 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해보고 안 되면 조국혁신당으로 갈 생각입니다.
상황이 이따위임에도 김민새를 지지하는 민주당원들이 많다면 남은 4년 아무런 기대도 할 수 없을테니까요.
-
호호랑이2
→ 이글스톤웍스
11:07 · 121.♡.167.122
저도 이런 마음입니다.
-
CCastle
10:10 · 116.♡.141.94
국힘을 안찍겠지만 더이상 지지도 안하겠죠.
지지한다고 찍고 안한다고 안찍는건 2찍 4찍이나 하는 행동이죠.
항상 최악은 막는 선거를 하는게 1찍이죠.
-
준준석펨코그만봐라
10:10 · 104.♡.68.24
국힘 대신 다른 범 진보당을 찍겠죠
-
열열찬
10:11 · 116.♡.8.47
조국혁신당 등 대안정당이 확장성있게 커지길 기원합니다. 촉법과 용역에게서 민주당도 지켜내구요.
-
Jjoydivison
10:13 · 119.♡.207.200
협상이나 상대를 설득할 때 사용하는 아주 안 좋은 방식이죠.
선택지가 두 개 밖에 없다고 착각을 하게 만들어서 잘못된 선택을 강요하는….
다른 선택지도 있는데 말이죠.
비슷한 방법으로 시간을 제한해서 잘못된 선택을 강요하는 ‘홈쇼핑 방식’도 있고요.
- 꺼
꺼삐딴죠우
10:14 · 218.♡.165.113
국힘당은 절대 안 찍겠지만, 조국혁식당이 있잖아요~
- 그
그대의벗
10:14 · 220.♡.132.46
우리는 길을 찾을 것입니다.
-
셀셀빅아이
10:22 · 125.♡.200.218
민주당 고쳐쓰면 되고, 비례는 조국당이 있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조국혁신당이 이틈을 잘 찌르고 들어오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