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래서 국힘 찍을거야? "
Dufresne

Lv.1 Dufresne (182.♡.18.145)

2026년 6월 28일 AM 10:07

조회 1,087 공감 0

용역 촉법 놈들이 코너에 몰리면

내세울게 이것밖에 없죠

이 소리 못하게 하려면

민주당 지지율이 잘나와야 합니다 -.,-

그래서 알정찍!!

댓글 (18)

  • 피그덕

    피그덕 Lv.1

    10:09 · 210.♡.83.29

    조국혁신당이 이틈을 잘 찌르고 들어오면 좋겠습니다.

  • 이글스톤웍스 Lv.1 → 피그덕

    10:22 · 39.♡.47.13

    정청래 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해보고 안 되면 조국혁신당으로 갈 생각입니다.

    상황이 이따위임에도 김민새를 지지하는 민주당원들이 많다면 남은 4년 아무런 기대도 할 수 없을테니까요.

  • 호랑이2

    호랑이2 Lv.1 → 이글스톤웍스

    11:07 · 121.♡.167.122

    저도 이런 마음입니다.

  • Castle

    Castle Lv.1

    10:10 · 116.♡.141.94

    국힘을 안찍겠지만 더이상 지지도 안하겠죠.

    지지한다고 찍고 안한다고 안찍는건 2찍 4찍이나 하는 행동이죠.

    항상 최악은 막는 선거를 하는게 1찍이죠.

  • 준석펨코그만봐라

    준석펨코그만봐라 Lv.1

    10:10 · 104.♡.68.24

    국힘 대신 다른 범 진보당을 찍겠죠

  • 열찬

    열찬 Lv.1

    10:11 · 116.♡.8.47

    조국혁신당 등 대안정당이 확장성있게 커지길 기원합니다. 촉법과 용역에게서 민주당도 지켜내구요.

  • joydivison

    joydivison Lv.1

    10:13 · 119.♡.207.200

    협상이나 상대를 설득할 때 사용하는 아주 안 좋은 방식이죠.

    선택지가 두 개 밖에 없다고 착각을 하게 만들어서 잘못된 선택을 강요하는….

    다른 선택지도 있는데 말이죠.

    비슷한 방법으로 시간을 제한해서 잘못된 선택을 강요하는 ‘홈쇼핑 방식’도 있고요.

  • 꺼삐딴죠우 Lv.1

    10:14 · 218.♡.165.113

    국힘당은 절대 안 찍겠지만, 조국혁식당이 있잖아요~

  • 그대의벗 Lv.1

    10:14 · 220.♡.132.46

    우리는 길을 찾을 것입니다.

  • 셀빅아이

    셀빅아이 Lv.1

    10:22 · 125.♡.200.218

    민주당 고쳐쓰면 되고, 비례는 조국당이 있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