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수고 했네요. 그냥 엘에이 남아서 휴식하길...
얼남인즐

Lv.1 얼남인즐 (211.♡.131.158)

2026년 6월 28일 AM 10:23

조회 1,088 공감 0

이강인 수고 했어요.

김민재 수고 했어요.

댓글 (6)

  • 붉은스웨터

    붉은스웨터 Lv.1

    10:24 · 114.♡.248.210

    쏘니 너무 맘이 아프네요...

  • biogon

    biogon Lv.1

    10:26 · 125.♡.237.209

    공항에서 괜히 명보랑 같이 욕 먹느니 안 들어오고 미국 가는 게 낫겠네요.

  • 은준파

    은준파 Lv.1

    10:31 · 223.♡.78.69

    월드컵때문에 LA까지가서 숭한꼴보고있는데 진짜 짠합니다..

  • 풍사재하

    풍사재하 Lv.1

    10:53 · 219.♡.13.46

    봉사료로 수십억 챙긴

    스탄MB만이

    이번 월드컵 위너네요

  • 살찐곰팅

    살찐곰팅 Lv.1

    11:18 · 1.♡.221.165

    손흥민은 커리어 내내 감독 운이 없던 것 같아서 마음이 아픕니다.

  • 무명딴게이

    무명딴게이 Lv.1

    11:29 · 1.♡.64.247

    흥민이는 월드컵때문에 la로 이적한건데 거지같은것들때문에...에휴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