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수고 했네요. 그냥 엘에이 남아서 휴식하길...
얼
얼남인즐 (211.♡.131.158)
2026년 6월 28일 AM 10:23
조회 1,088 공감 0
이강인 수고 했어요.
김민재 수고 했어요.
댓글 (6)
-
붉붉은스웨터
10:24 · 114.♡.248.210
-
Bbiogon
10:26 · 125.♡.237.209
공항에서 괜히 명보랑 같이 욕 먹느니 안 들어오고 미국 가는 게 낫겠네요.
-
은은준파
10:31 · 223.♡.78.69
월드컵때문에 LA까지가서 숭한꼴보고있는데 진짜 짠합니다..
-
풍풍사재하
10:53 · 219.♡.13.46
봉사료로 수십억 챙긴
스탄MB만이
이번 월드컵 위너네요
-
살살찐곰팅
11:18 · 1.♡.221.165
손흥민은 커리어 내내 감독 운이 없던 것 같아서 마음이 아픕니다.
-
무무명딴게이
11:29 · 1.♡.64.247
흥민이는 월드컵때문에 la로 이적한건데 거지같은것들때문에...에휴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쏘니 너무 맘이 아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