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탈락확정 콩고 쐐기골 3:1
pOOq

Lv.1 pOOq (221.♡.234.17)

2026년 6월 28일 AM 10:25

조회 1,016 공감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11)

  • 샤프슈터

    샤프슈터 Lv.1

    10:25 · 106.♡.129.58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박수 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바라군

    바라군 Lv.1

    10:25 · 114.♡.136.139

    웃프네요 ㅜ.ㅜ

  • 또좋은날 Lv.1 → 바라군

    10:26 · 118.♡.14.164

    정말

    그 어렵다는 웃으면서 울기...

  • 징짱채고

    징짱채고 Lv.1

    10:26 · 223.♡.54.150

    명보야 뭐해!! 빨리 비행기표 예약해!!

    니거 빼고! 넌 걸어와

  • 초보아찌

    초보아찌 Lv.1 → 징짱채고

    10:28 · 220.♡.123.131

    빨리 와서 다리 몽둥이 부러져야죠.

    이코노미로 오라고 해야 합니다.

  • kissing

    kissing Lv.1

    10:27 · 121.♡.79.241

    깔끔하게 떨어져서 차라리 다행같습니다. 선수들만 고생 많았네요.

  • PWL⠀

    PWL⠀ Lv.1

    10:28 · 211.♡.147.48

    공항입국드라마 기대합니다.

  • whocares

    whocares Lv.1

    10:28 · 58.♡.171.77

    그 와중에 골은 진짜 멋지게 들어갔네요.

  • 은준파

    은준파 Lv.1

    10:28 · 223.♡.78.69

    우즈벡이 결국 아시아를못지키네요 ㅋㅋ 이제 알제리오스트리아 비기면 아시아 멸망이네요ㅎ 탈아시아일본빼고요

  • 풍사재하

    풍사재하 Lv.1

    10:28 · 219.♡.13.46

    현재 멕시코에 있는

    선수들에게서

    MB 숫자 욕, 숫자 욕

    하고 있을 거 같습니다

    이번 월드컵에서

    개인이 가진 기량을 세계 상위 클럽에게

    알려야 할 절실함이 있는 선수들은

    기회를 MB가 날린 꼴이라 됐네요

    손흥민 선수가 제일 안타까울 뿐이네요

    미국 진출 목적이

    북중미 열리는 월드컵을 위한 이적이었는데

    무산 된 점 아쉽구요

    다시 토트텀에서 재영입 했으면 하는 이루어질 수 없는 희망에

    기대를 가져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