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상대를 비난해도 리박처럼 천박하게 화를 내지 않습니다.
모
모토나리 (182.♡.13.125)
2026년 6월 28일 AM 10:31
조회 159 공감 0
어그로 갈라치기들은 여기서 천박한 비난글을 써도 다 알아요.
리박이나 B들의 수준떨어지는 욕설 수준의 비난은 우린 안합니다.
우리의 비난은 이유가 있고 팩트로써의 비난만 합니다.
점잖은 앙님들의 분노처럼 점잖은 분노는 없을겁니다.
여러모로 실망감이 가득찬 하루네요..
2017년 그대로잖아....요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