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상대를 비난해도 리박처럼 천박하게 화를 내지 않습니다.

Lv.1 모토나리 (182.♡.13.125)

2026년 6월 28일 AM 10:31

조회 159 공감 0

어그로 갈라치기들은 여기서 천박한 비난글을 써도 다 알아요.

리박이나 B들의 수준떨어지는 욕설 수준의 비난은 우린 안합니다.

우리의 비난은 이유가 있고 팩트로써의 비난만 합니다.

점잖은 앙님들의 분노처럼 점잖은 분노는 없을겁니다.

여러모로 실망감이 가득찬 하루네요..

2017년 그대로잖아....요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