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은 이제 오스트리아가 이겨주길 바라겠습니다
고니아빠

Lv.1 고니아빠 (106.♡.204.218)

2026년 6월 28일 AM 10:32

조회 206 공감 0

이란은 진짜 핸디캡 너무 많았는데요...

축구도 재밌고 오스트리아 힘내라요 ㅋ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