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잘 먹고 오래 삽시다.
초보아찌

Lv.1 초보아찌 (220.♡.123.131)

2026년 6월 28일 AM 10:33

조회 164 공감 0

아내가 세일 한다고 샀던 전복이 이틀이나 지나서

맛이 변할까봐 어제 요리했습니다.

깨요리용 솔로 깨끗하게 씻고, 숫가락으로 껍데기에서 제거

내장과 입 잘라내고 입속 이빨제거

그리고 칼집 넣기

소금과 후추 간하고 버터에 굽기(2분여)

냉장고에 남은 구워먹는 치즈도 같이 구워서 먹었습니다.

안주인데 한낮이라 술 없이 안주만 먹었습니다.

다음엔 저녁에 만들어 한잔 같이 해야겠습니다.

우리 운동 하고 맛난거 먹고, 오래 삽시다~

20260625_213353.jpg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