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제일 불쌍하죠. 미국까지 갔는데..
인생은타이밍이지

Lv.1 인생은타이밍이지 (183.♡.23.91)

2026년 6월 28일 AM 10:33

조회 537 공감 0

솔직히 지금 실력으로 손흥민이 유럽에서 못 뛸 실력도 아니고..

미국간 이유는 월드컵 준비 뿐이죠.

진짜 에휴 손흥민 선수 수고 했습니다. 다른 선수들도 수고 했지만

미국리그로 이적까지 한 손흥민 선수 진짜 고생 많았습니다.

댓글 (2)

  • 네모선장

    네모선장 Lv.1

    10:34 · 211.♡.205.130

    마지막 월드컵이라고 생각했으니 말이죠ㅠㅠ

  • 고창달맞이꽃

    고창달맞이꽃 Lv.1

    10:37 · 121.♡.15.133

    온국민과 대한민국 축구 황금세대를 농락한 홍명보는 이제 퇴진이 문제가 아니라 그가 끼친 심각한 피해에 대해 합당한 벌을 받아야 할 때입니다.

    아프지만 그로인해 축협까지 싹 쓸어낼 불씨를 잘 키워봐야죠.

    대한민국 대표 선수단 정말정말 고생많았습니다.

    그 아픔 누구보다 국민들이 알고 있으니 축협 정상화 후 다음 월드컵에서 두배로 더 성과가 있기를 바랄뿐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