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le (116.♡.141.94)
2026년 6월 28일 AM 10:34
당연히 4050에 대한 정책은 전혀 없고요.
일거리는 오히려 내란수괴 때보다 엄청 줄었고요.
컴퓨터 장비를 구매할려고 해도 엄청 비싸서 업그레이드는 포기했고요.
문제는 앞으로도 일이 늘어날거 같지도 않다는 것이죠. ㅠㅠ
그기에 환율은 계속 고공행진에.......
삶이 계속 팍팍해 지고 있는데 이젠 심리적인 안정감 마저 줄어듭니다. ㅠㅠ
댓글 (13)
-
SsunSHINE
10:38 · 175.♡.28.145
- 그
그대의벗
10:38 · 220.♡.132.46
경제만큼은 조금 더 인내를 갖고 바라보시는게 어떨까 합니다. 어느 분 말씀처럼 미우니까 다 미워지네요.
-
CCastle
→ 그대의벗 작성자
10:40 · 116.♡.141.94
그냥 줄어든게 아니라 반토막이.나서 힘드네요 ㅠㅠ
처음으로 종합소득세 환급도 받았는데요.
기존에 낸 세금 환급받은것이니 그만큼 이전보다 못벌었다는 이야기죠. ㅠㅠ
- 그
그대의벗
→ Castle
10:42 · 220.♡.132.46
위로드립니다. 전문직이시라서 경기타는 직종이셔서 더 그런가봅니다.
-
하하늘걷기
10:40 · 218.♡.142.31
미래는 나아지겠지.
노무현의 시대가 드디어 오겠지 기대했는데 아직 시간이 더 필요합니다.
얼마나 더 많은 피와 눈물이 있어야만 그 시대가 올는지 알 수 없습니다.
언젠가 오겠죠.
지금이 아니니 이다음에라도 오겠죠.
-
키키다리아찌
10:43 · 116.♡.243.152
요지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내란수괴 시절이 좋았다는건가요?
전 돈도 많이 벌었고, 일단 국짐이 쪼그라들어 기쁘고, 앞으로도 계속 의석수가 유지될것 같아 스트레스가 없어 좋네요.
내부 갈등이야 전에도 있던거고, 어쨌든 넓게보면 우리편끼리 싸우는거니 까요.
-
CCastle
→ 키다리아찌 작성자
10:45 · 116.♡.141.94
바라던 개혁을 해줬으면 지지했던 보람이라도 있었을듯 합니다.
돈을 많이 버셨다니 부럽군요. 뭐 직종마다 다 다르겠죠.
저는 언제쯤 나아질려나요? ㅠㅠ
-
브브릿매력남
10:46 · 125.♡.154.126
주식 빼고는 내수경기도 여전히 침체 중이니까요..
-
CCastle
→ 브릿매력남 작성자
10:48 · 116.♡.141.94
그런거 같습니다
- B
born2love
10:49 · 59.♡.239.165
내란당 쪼그라든거 아주 좋아졌고요
재래식언론들 쪼그라든것도 아주 좋아졌고요
중앙 계열사 개박살 난것도 아주 좋아졌고요.
윤석열및 내란 일당들이 징역 선고 되는것도 좋아졌습니다.
안좋아진것도 물론 많지만 좋아진것도 분명 있습니다.
지금은 좀 불편한것도 있지만 내란당 강점기 대비 마음도 편해졌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저도 없습니다. 초기엔 마음의 위안 안정이라도 있었는데...
지원금은 전혀 못받고, 우리가족을 위한 정책은 안보였지만 응원했어요.
이해할 수 없는 인사, 멸칭에도 설마설마 했는데 이제 지지 철회해야 맞는 것같습니다.
당대표는 정청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