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보다 축협을 조져야 할 것 같네요
분
분사구문 (211.♡.155.243)
2026년 6월 28일 AM 10:36
조회 295 공감 0
그 동안 축협 갈아 엎어야 한다는 얘기가 계속 있었는데 이번에 싹 갈아엎을 계기가 마련된 것 같네요.
선수들만 개고생한 최악의 월드컵이었습니다.
댓글 (5)
-
Kkissing
10:38 · 121.♡.79.241
- 분
분사구문
→ kissing 작성자
10:39 · 211.♡.155.243
어차피 홍명보는 끝난거죠.. 불러주는 곳도 이제 없을테고 해설위원으로 가기에도...
- 갤
갤러리김
10:38 · 222.♡.147.106
한해 세금 1600억이 들어간다는데 이거 부터 걷어내야 합니다. 돈없는 축협에 빌붙을 의미가 없으니 몽규랑 일당들 떠날거고요
-
BbeatsbyKanye
10:41 · 1.♡.114.20
맞습니다. 홍명보는 증상일뿐 원인은 축협이죠.
여기서 “둘 다” 고치는게 안되는게 언제나 감독을 재물로 바치고 축협은 유유히 빠져나갔어요.
화력을 축협 쇄신에 집중해야한다고봅니다.
-
소소룡.백호
10:46 · 125.♡.253.76
홍명보 선임 원래 정몽규는 반대 했습니다. 국내 선출들이 홍명보 추대에서 자기들 세상 만들려고 한거에요. 둘 다 조져야 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둘다 조져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