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보다 축협을 조져야 할 것 같네요

Lv.1 분사구문 (211.♡.155.243)

2026년 6월 28일 AM 10:36

조회 295 공감 0

그 동안 축협 갈아 엎어야 한다는 얘기가 계속 있었는데 이번에 싹 갈아엎을 계기가 마련된 것 같네요.

선수들만 개고생한 최악의 월드컵이었습니다.

댓글 (5)

  • kissing

    kissing Lv.1

    10:38 · 121.♡.79.241

    둘다 조져야죠.

  • 분사구문 Lv.1 → kissing 작성자

    10:39 · 211.♡.155.243

    어차피 홍명보는 끝난거죠.. 불러주는 곳도 이제 없을테고 해설위원으로 가기에도...

  • 갤러리김 Lv.1

    10:38 · 222.♡.147.106

    한해 세금 1600억이 들어간다는데 이거 부터 걷어내야 합니다. 돈없는 축협에 빌붙을 의미가 없으니 몽규랑 일당들 떠날거고요

  • beatsbyKanye

    beatsbyKanye Lv.1

    10:41 · 1.♡.114.20

    맞습니다. 홍명보는 증상일뿐 원인은 축협이죠.

    여기서 “둘 다” 고치는게 안되는게 언제나 감독을 재물로 바치고 축협은 유유히 빠져나갔어요.

    화력을 축협 쇄신에 집중해야한다고봅니다.

  • 소룡.백호

    소룡.백호 Lv.1

    10:46 · 125.♡.253.76

    홍명보 선임 원래 정몽규는 반대 했습니다. 국내 선출들이 홍명보 추대에서 자기들 세상 만들려고 한거에요. 둘 다 조져야 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