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축협이랑 지도자들 안바뀌면 한국 축구 나락 갈겁니다.
인생은타이밍이지

Lv.1 인생은타이밍이지 (183.♡.23.91)

2026년 6월 28일 AM 10:38

조회 270 공감 0

청소년 레벨도 나락가고 있죠.

이민성 감독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 좀만 찾아봐도 어떤 결과가 나오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진짜 바뀌어야 하는데 참.. 하..

공부 안하는 지도자들이 너무 많으니까 답답하네요.

누구는 P급 혜택으로 주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공부 열심히 하고 준비를 몇십년해도 P급 따기 어렵고

진짜 더럽습니다 더러워요

댓글 (5)

  • aeronova

    aeronova Lv.1

    10:39 · 146.♡.222.162

    이미 나락 갔습니다. 일본하고 격차를 쉽게 따라잡기 힘들거 같아요

  • 비읍

    비읍 Lv.1 → aeronova

    10:42 · 116.♡.148.36

    힘들지 않고 이미 불가능해졌죠.

    일본은 월드컵 우승을 얘기하는데 우린 조별통과도 실패니…

  • 인생은타이밍이지

    인생은타이밍이지 Lv.1 → aeronova 작성자

    10:42 · 183.♡.23.91

    일본을 떠나서요. 일본은 신경 쓸 필요도 이젠 없습니다 ㅎㅎ 축협도 무서워서 몇년동안 한일전 안잡잖아요.

  • 고창달맞이꽃

    고창달맞이꽃 Lv.1

    10:45 · 121.♡.15.133

    이번기회에 싹다 갈아엎어야죠.

    일단은 신문선위원을 비롯해 박문성이나 현재 문제에 대해 목소리 내고있는 양심있는 축구인들이 그 작업을 이끌어 주면 좋겠습니다.

    온 국민이 나서서 이번엔 기필코 해내야합니다. 도저히 홧병나서 이대로는 안되겠습니다.

  • B

    born2love Lv.1

    10:46 · 59.♡.239.165

    양궁협회에서 인적자원 초빙해서 구조적으로 싹 다 갈아엎지 않는 이상

    바뀌지 않을거라고 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