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 흥이 안나는 제일 큰 이유가 짤방을 못봅니다.
셀
셀빅아이 (125.♡.200.218)
2026년 6월 28일 AM 10:39
조회 375 공감 0
축구 볼 수 있는 방법이
네이버 치지직을 깔아서 실시간으로 보던가
저녁 뉴스 시간에 하이라이트로 보는 수 밖에 없으니 흥이 더 안납니다.
골을 넣었느데, 멋있게 넣었는지, 그냥 넣었는지 모르고
글만 보니 그냥 넣었나보다 하고 끝 입니다.
국대경기야 홍명보가 계속 한 경기 보고 진작에 포기 했구요.
피파가 계속 이렇게 운영하면
다음 월드컵도 국대가 잘한다면 국대 경기만 몇게임 보고 끝날꺼라 확신합니다.
중계권 가져오면 바보죠.
댓글 (4)
-
인인생은타이밍이지
10:40 · 183.♡.23.91
-
셀셀빅아이
→ 인생은타이밍이지 작성자
10:44 · 125.♡.200.218
그러네요, 가서 보면 메인 방송도 있는데, 스트리머가 상단에 나와 있는것 봤었습니다.
-
인인생은타이밍이지
→ 셀빅아이
10:45 · 183.♡.23.91
이전엔 네이버가 네이버 스포츠에서 잘 준비한거 보면 네이버가 일부러 이런 것 같진 않고 그냥 모든게 중계가 급하게 정해지니까 대응을 못했다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사실 기본적으로 월드컵 전용 페이지는 무조건 있어야 하고 각 조별로 경기 편하게 눌러서 다시보기도 할 수 있게 해야하는데 ㅎㅎ 그냥 치지직 기본 UI에 월드컵만 끼얹으니까요 ㅎㅎ
-
빗빗속을걷는레콘
→ 인생은타이밍이지
10:50 · 117.♡.5.245
한달 이용권 결제했지만 다시는 들어가고 싶지않은 앱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더 웃긴건 치지직이 진짜 월드컵용 UX를 생각도 전혀 안하고 준비도 안하고 있었다는 겁니다. ㅎㅎ 물론 이해는 가는게 네이버도 대응할 시간이 없었을 것 같긴 한데.. 진짜 경기 찾기 어려워요. 아니 나는 스트리머들이랑 경기 안보고 싶은데 왜 자꾸 그걸 밀어넣냐구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