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심이 (121.♡.4.124)
2026년 6월 28일 AM 10:41
이미 예고된 결과인거 하네요.
콩고가 마지막 골 넣었을 때 에이스를 그라운드에 남겨두는 이유라고....
홍명보 .... 커리어가 이렇게 끝나네요.
게으르고 유명세에만 기대는 감독 선임의 결과가 참....
축협이 개혁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회장 하나 바꾼다고 될 일이 아닌데요....
댓글 (17)
-
큐큐로
10:42 · 59.♡.245.13
-
소소심이
→ 큐로 작성자
10:44 · 121.♡.4.124
선수출신 임원들은 사실 다 물러나야죠. 무능과 부도덕의 끝을 보여줬죠.
-
LLand.of.Sugar
→ 큐로
10:46 · 2.♡.191.176
사과야 할 수 있겠죠. 말로 떼우는 거는 누가 못할까요.
달달하게 먹을거 다 먹었는데요.
- 이
이빨
→ 큐로
11:04 · 114.♡.5.104
말로하는 사과 따위 필요없구요.
이건 일종의 사기극이나 다름없어서 이민가기 싫으면 받은 연봉들 다 토해내야 한다고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mb 랑 몽규렁 같이 이민가버렸으면 하네요.
남아공 가면 영웅 대접 받으려나요…
-
→ 큐로
11:45
삭제된 댓글입니다. -
비비읍
10:43 · 116.♡.148.36
절망스러운 점은 홍명보 커리어가 여기서 안 끝날것 같습니다
-
소소심이
→ 비읍 작성자
10:47 · 121.♡.4.124
설마요.... 국대 감독은 끝인데... 몽규가 다시 울산 현대 감독으로요? 그럼 팀이 아두 조롱의 대상이 될텐데요. 과연.... 몽규도 명보가 밉지 않을까요?
-
비비읍
→ 소심이
10:49 · 116.♡.148.36
윤석열 생각하시면 쉬울듯해요.
사면 복권해서 출마 시키는것처럼요.
-
블블루모카
10:43 · 118.♡.74.100
명보는 책임진다고 했으니 받은 돈 다 토해내고 꺼지라고 해 주세요
-
LLand.of.Sugar
→ 블루모카
10:48 · 2.♡.191.176
명보왈 감독 책임이라고만 했지...책임을 어떻게 진다고는 안했습니다.
받은 돈 토해내지 않는다에 500원에 걸겠습니다.
띵가띵가해도 하루에 800만원을 버는데...뱉을리가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이임생은 대국민 사과라도 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