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보가 망처놓은거 한국선수들 기회죠
햇
햇빛찬란 (106.♡.73.183)
2026년 6월 28일 AM 10:50
조회 514 공감 0
월드컵서 기량확인하고
보통 빅클럽오퍼오가는데
4년간은이제 다들 의심부터 깔고 가겠네요
댓글 (3)
-
숀숀화이트팤
11:14 · 122.♡.210.159
- N
NomenNescio
11:30 · 61.♡.111.166
손흥민은 북미월드컵 바라보고 미국 갔는데 그 시간 날려먹은거죠. 손흥민 커리어상으로는 유럽에 남는게 더 이익이었을텐데.
-
CCMYY
13:38 · 174.♡.19.25
Mb때문에 국민들 혈압 오르고, 선수들 분통 터지고, 참 많을 일을 하는 것 같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선수들의 기량은 몇몇 경기들을 보며 체크할 수 있음에도 월드컵이 중요한건
큰경기 경험과 클러치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가장 큰 무대이기 때문이죠
그걸 날려버린게 축협과 홍명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