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선수 진짜 안타깝네요

Lv.1 분사구문 (211.♡.155.243)

2026년 6월 28일 AM 10:52

조회 969 공감 0

제가 알기론 미국 리그로 이적한게 이번 월드컵을 염두해두고 간 걸로 알고 있는데.. 하아..

댓글 (7)

  • 언더라인

    언더라인 Lv.1

    10:54 · 223.♡.79.18

    교체로 쓰이다가 끝나네요.

  • 만환

    만환 Lv.1

    10:57 · 120.♡.223.122

    이번 계기로 고쳐지면 다음에 한번 더 나오고 계속이런식이면 행복축구 하길 바랍니다

  • 비글은스누피

    비글은스누피 Lv.1

    10:58 · 175.♡.83.54

    그냥 미국간 사람이 되버렸어요. 축협 때문에..

  • 3

    3컴마6 Lv.1

    10:58 · 75.♡.170.250

    선수들 항명하세요. 보이콧하세요. 국민들과 팬들이 방패가 되어줄테니

  • 지퍼 Lv.1

    11:07 · 14.♡.91.180

    이제 예쁘고 착한 여자 만나서 결혼하면 좋겠네요. 예능도 좀 나오고 행복하게 살면 좋겠습니다

  • 아투썸플레

    아투썸플레 Lv.1

    11:09 · 211.♡.153.69

    미국에서 경기도 못뛰고 끝났네요...

  • 레오브라웡카 Lv.1

    11:11 · 110.♡.85.139

    다음 월드컵은 스페인/포르투갈/모로코 공동개최이니 라리가로 이적해서 또 뛰면좋을 거 같은데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