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선수 진짜 안타깝네요
분
분사구문 (211.♡.155.243)
2026년 6월 28일 AM 10:52
조회 969 공감 0
제가 알기론 미국 리그로 이적한게 이번 월드컵을 염두해두고 간 걸로 알고 있는데.. 하아..
댓글 (7)
-
언언더라인
10:54 · 223.♡.79.18
-
만만환
10:57 · 120.♡.223.122
이번 계기로 고쳐지면 다음에 한번 더 나오고 계속이런식이면 행복축구 하길 바랍니다
-
비비글은스누피
10:58 · 175.♡.83.54
그냥 미국간 사람이 되버렸어요. 축협 때문에..
- 3
3컴마6
10:58 · 75.♡.170.250
선수들 항명하세요. 보이콧하세요. 국민들과 팬들이 방패가 되어줄테니
- 지
지퍼
11:07 · 14.♡.91.180
이제 예쁘고 착한 여자 만나서 결혼하면 좋겠네요. 예능도 좀 나오고 행복하게 살면 좋겠습니다
-
아아투썸플레
11:09 · 211.♡.153.69
미국에서 경기도 못뛰고 끝났네요...
- 레
레오브라웡카
11:11 · 110.♡.85.139
다음 월드컵은 스페인/포르투갈/모로코 공동개최이니 라리가로 이적해서 또 뛰면좋을 거 같은데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교체로 쓰이다가 끝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