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초코라떼 (182.♡.168.199)
2026년 6월 28일 AM 10:58
저도 얼마전 까진 쉴드 쳤습니다..
근데 이젠 거의 깨졌습니다.. 그분의 뜻이 그런거 같더라고요
그래도 아직은 비상구 하나쯤은 남겨두고 비판.. 지적 할랍니다ㅋㅋ
그리고 뉴박으로 할 수 있는건 별로 없을겁니다
분명 지들끼리 싸우게 되어있어요
*(내용추가 : 선은 지키자는 말은 과한 욕설, 비아냥에 관한 이야기였습니다.. 어차피 그러면 신고 먹어요)
댓글 (13)
- U
Uurr
11:01 · 14.♡.32.134
- 딥
딥초코라떼
→ Uurr 작성자
11:08 · 182.♡.168.199
모르죠.. 제가 말하고자한건 욕설이요.. 설명을 이상하게했네요
어차피 다모앙에서 욕하면 바로 신고당하지만요 ㄷㄷ
유시민 작가님이 말한 촉법평론가라는 단어로 욕안하고 맥여야합니다
-
지지혜아범
→ Uurr
11:48 · 61.♡.199.61
글쓴님 의도는 비판은 해도 욕설이나 도를 넘는 비판은 자제 하자는 뜻 같습니다
-
무무한으로
11:03 · 49.♡.248.21
선은 이재명이 깨부수고있어요
-
붉붉은스웨터
11:07 · 114.♡.248.210
와 이렇게 까지 하는데도 아직 미련이 남으셧나봅니다... 모두들 지금껏 흐린눈으로 다른뜻이 있겠거니 하신거 아닌가요!
- 딥
딥초코라떼
→ 붉은스웨터 작성자
11:08 · 182.♡.168.199
개X끼 소X끼 하지 말자는 말이었는데.. 그렇게 할까요? 제가 설명을 잘못했네요.. 선넘게 비판하면 정지당해요
최근에 급발진해서 신고당한사람도 많습니다
- 딥
딥초코라떼
→ 붉은스웨터 작성자
11:11 · 182.♡.168.199
아니면 나 지지철회요? 이렇게 하면 될까요? 미련이 당연히 남죠
아직 4년이나 남았는데 비판하고 지적해서 고쳐써야죠
- 딥
딥초코라떼
→ 붉은스웨터 작성자
11:12 · 182.♡.168.199
국힘만세 민주당 망해라 대통령 나라 망해라 할까요?
-
살살찐곰팅
11:28 · 1.♡.221.165
선은 지키자는 말에 동의합니다. 말이 결국 나와 우리의 생각을 규정해버립니다. 일베를 통해 그런 사례를 충분히 봤잖아요.
-
테테라인코그니타
11:34 · 221.♡.77.20
스토브리그 짤이 생각나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근데 선의 기준이 뭔지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