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은 넘지 맙시다..

Lv.1 딥초코라떼 (182.♡.168.199)

2026년 6월 28일 AM 10:58

조회 1,225 공감 0

저도 얼마전 까진 쉴드 쳤습니다..

근데 이젠 거의 깨졌습니다.. 그분의 뜻이 그런거 같더라고요

그래도 아직은 비상구 하나쯤은 남겨두고 비판.. 지적 할랍니다ㅋㅋ

그리고 뉴박으로 할 수 있는건 별로 없을겁니다

분명 지들끼리 싸우게 되어있어요

*(내용추가 : 선은 지키자는 말은 과한 욕설, 비아냥에 관한 이야기였습니다.. 어차피 그러면 신고 먹어요)

댓글 (13)

  • U

    Uurr Lv.1

    11:01 · 14.♡.32.134

    근데 선의 기준이 뭔지 좀 알려주세요

  • 딥초코라떼 Lv.1 → Uurr 작성자

    11:08 · 182.♡.168.199

    모르죠.. 제가 말하고자한건 욕설이요.. 설명을 이상하게했네요

    어차피 다모앙에서 욕하면 바로 신고당하지만요 ㄷㄷ

    유시민 작가님이 말한 촉법평론가라는 단어로 욕안하고 맥여야합니다

  • 지혜아범

    지혜아범 Lv.1 → Uurr

    11:48 · 61.♡.199.61

    글쓴님 의도는 비판은 해도 욕설이나 도를 넘는 비판은 자제 하자는 뜻 같습니다

  • 무한으로

    무한으로 Lv.1

    11:03 · 49.♡.248.21

    선은 이재명이 깨부수고있어요

  • 붉은스웨터

    붉은스웨터 Lv.1

    11:07 · 114.♡.248.210

    와 이렇게 까지 하는데도 아직 미련이 남으셧나봅니다... 모두들 지금껏 흐린눈으로 다른뜻이 있겠거니 하신거 아닌가요!

  • 딥초코라떼 Lv.1 → 붉은스웨터 작성자

    11:08 · 182.♡.168.199

    개X끼 소X끼 하지 말자는 말이었는데.. 그렇게 할까요? 제가 설명을 잘못했네요.. 선넘게 비판하면 정지당해요

    최근에 급발진해서 신고당한사람도 많습니다

  • 딥초코라떼 Lv.1 → 붉은스웨터 작성자

    11:11 · 182.♡.168.199

    아니면 나 지지철회요? 이렇게 하면 될까요? 미련이 당연히 남죠

    아직 4년이나 남았는데 비판하고 지적해서 고쳐써야죠

  • 딥초코라떼 Lv.1 → 붉은스웨터 작성자

    11:12 · 182.♡.168.199

    국힘만세 민주당 망해라 대통령 나라 망해라 할까요?

  • 살찐곰팅

    살찐곰팅 Lv.1

    11:28 · 1.♡.221.165

    선은 지키자는 말에 동의합니다. 말이 결국 나와 우리의 생각을 규정해버립니다. 일베를 통해 그런 사례를 충분히 봤잖아요.

  • 테라인코그니타

    테라인코그니타 Lv.1

    11:34 · 221.♡.77.20

    스토브리그 짤이 생각나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