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끝났으니 다시 정치모드
PWL⠀

Lv.1 PWL⠀ (211.♡.147.48)

2026년 6월 28일 AM 11:02

조회 355 공감 0

https://damoang.net/free/6578230

…로 돌아가자고 하고 싶은데 이미 그리고 당분간 초고난이도의 정치모드입니다.

아침부터 머리 아프네요. 복잡해서 생각하기도 싫어요. 머리 아프니까 그냥 정청래 지지할래요…

… 라고 말하고 싶은데 가족이 저러니 참 쉽지 않아요.

진짜 어쩌다가 이리 된겁니까. 헐

댓글 (4)

  • 취미생활자

    취미생활자 Lv.1

    11:05 · 222.♡.32.74

    참 힘든 상황이네요.

    저는 그나마 나은게.. 가족들에게 예전부터 잘모르겠는데 혼란스러우면

    유시민과 김어준만 믿어라고 귀에 딱지 앉을만큼 이야기했거든요.

    그덕분인지 가족끼리 싸우고 그런건 없습니다.

  • PWL⠀

    PWL⠀ Lv.1 → 취미생활자 작성자

    11:08 · 211.♡.147.48

    축하드려요. 우리가족은 초고관여층인데 이번에 처음 갈라졌습니다.

  • 취미생활자

    취미생활자 Lv.1 → PWL⠀

    11:10 · 222.♡.32.74

    저는 저만 정치 고관여층이라 가능한게 아닌가 싶네요.

    다들 대등하거나 각자의 루트로 정보를 취득하는 입장이라면 분명 힘들었을겁니다.

  • Ortega

    Ortega Lv.1

    11:10 · 221.♡.184.184

    정치 키워드들 다 넣어서 차단 중입니다.

    셋팅 게시판ui설정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