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신호대기중 본 초보운전.jpg
열린눈

Lv.1 열린눈 (223.♡.94.110)

2026년 6월 28일 AM 11:06

조회 867 공감 0

한놈 잡았나봅니다 ㄷ

댓글 (8)

  • 소룡.백호

    소룡.백호 Lv.1

    11:07 · 125.♡.253.76

    부부 중 한 명은 초보 딱지 땠다인가요? 그 때가 제일 위험한데요 ㅎㅎ

  • 훈제계란

    훈제계란 Lv.1

    11:09 · 218.♡.117.225

    "여보, 브레이크가 어느 쪽이었지?"

  • H

    HyoGoon Lv.1 → 훈제계란

    11:23 · 59.♡.103.92

    우리 차에 브레이크가 있었어? 원패달 되잖아!

  • 다마스커

    다마스커 Lv.1

    11:16 · 121.♡.153.37

    이정도면 초보 아니겠지? 쾅! 이랬던건 아니죠? ㅋㅋㅋ

  • monarch

    monarch Lv.1

    11:18 · 211.♡.152.64

    어... 여보 유턴할땐 유턴버튼 눌러야지

  • 흰구름 Lv.1

    11:19 · 121.♡.200.54

    지난 번 어떤 분은 '왕초보' 라고 썼다가, '왕'에 엑스표 쳤더라고요.

  • 열린눈

    열린눈 Lv.1 → 흰구름 작성자

    11:35 · 123.♡.217.220

    첨부 이미지

    이런건가요? ㅎ

  • 흰구름 Lv.1 → 열린눈

    11:44 · 121.♡.200.54

    아이고, 테이프 상태 보니 붙인 지도 꽤 된 것 같은데요. 저도 왕초보 시절이 있었지만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