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신호대기중 본 초보운전.jpg
열
열린눈 (223.♡.94.110)
2026년 6월 28일 AM 11:06
조회 867 공감 0

한놈 잡았나봅니다 ㄷ
댓글 (8)
-
소소룡.백호
11:07 · 125.♡.253.76
-
훈훈제계란
11:09 · 218.♡.117.225
"여보, 브레이크가 어느 쪽이었지?"
- H
HyoGoon
→ 훈제계란
11:23 · 59.♡.103.92
우리 차에 브레이크가 있었어? 원패달 되잖아!
-
다다마스커
11:16 · 121.♡.153.37
이정도면 초보 아니겠지? 쾅! 이랬던건 아니죠? ㅋㅋㅋ
-
Mmonarch
11:18 · 211.♡.152.64
어... 여보 유턴할땐 유턴버튼 눌러야지
- 흰
흰구름
11:19 · 121.♡.200.54
지난 번 어떤 분은 '왕초보' 라고 썼다가, '왕'에 엑스표 쳤더라고요.
-
열열린눈
→ 흰구름 작성자
11:35 · 123.♡.217.220

이런건가요? ㅎ
- 흰
흰구름
→ 열린눈
11:44 · 121.♡.200.54
아이고, 테이프 상태 보니 붙인 지도 꽤 된 것 같은데요. 저도 왕초보 시절이 있었지만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부부 중 한 명은 초보 딱지 땠다인가요? 그 때가 제일 위험한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