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락해도 홍명보 자동사퇴는 없다...
I
iamgulbi (125.♡.111.231)
2026년 6월 28일 AM 11:19
조회 631 공감 0
앙님들 이왕 열 받은김에 좀 더 받어보시죠
맘속으로 욕도 좀 실컷 하시구요.

댓글 (8)
-
소소룡.백호
11:21 · 125.♡.253.76
-
Iiamgulbi
→ 소룡.백호 작성자
11:23 · 125.♡.111.231
내년 아시안컵까지라니... 답답합니다.
-
다다니엘D
11:22 · 219.♡.225.19
책임을 느끼고 아시아컵까지는 책임지겠다 하겠죠 ;
돈은 달달하니까요
-
Iiamgulbi
→ 다니엘D 작성자
11:51 · 125.♡.111.231
그깟 계란 몇개쯤...
-
Bbooknbeer
11:38 · 106.♡.69.2
나르시시스트와 소시오패스의 전형적인 예시입니다
안되면 남탓 잘되면 내덕분 철저한 이해득실
-
Iiamgulbi
→ booknbeer 작성자
11:52 · 125.♡.111.231
우린 4년마다 수학을 연구합니더.
그 빌어먹을 경우의 수를...
-
JJedi
11:43 · 211.♡.197.204
돈앞에서 계란 몇개쯤은 우습죠..

-
Iiamgulbi
→ Jedi 작성자
11:50 · 125.♡.111.231
수모는 잠깐이고 돈은 영원허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날씨 탓인데 내가 왜 사퇴해야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