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락해도 홍명보 자동사퇴는 없다...
iamgulbi

Lv.1 iamgulbi (125.♡.111.231)

2026년 6월 28일 AM 11:19

조회 631 공감 0

앙님들 이왕 열 받은김에 좀 더 받어보시죠

맘속으로 욕도 좀 실컷 하시구요.

Screenshot_20260628_111659_NAVER.jpg

댓글 (8)

  • 소룡.백호

    소룡.백호 Lv.1

    11:21 · 125.♡.253.76

    날씨 탓인데 내가 왜 사퇴해야 하죠???

  • iamgulbi

    iamgulbi Lv.1 → 소룡.백호 작성자

    11:23 · 125.♡.111.231

    내년 아시안컵까지라니... 답답합니다.

  • 다니엘D

    다니엘D Lv.1

    11:22 · 219.♡.225.19

    책임을 느끼고 아시아컵까지는 책임지겠다 하겠죠 ;

    돈은 달달하니까요

  • iamgulbi

    iamgulbi Lv.1 → 다니엘D 작성자

    11:51 · 125.♡.111.231

    그깟 계란 몇개쯤...

  • booknbeer

    booknbeer Lv.1

    11:38 · 106.♡.69.2

    나르시시스트와 소시오패스의 전형적인 예시입니다

    안되면 남탓 잘되면 내덕분 철저한 이해득실

  • iamgulbi

    iamgulbi Lv.1 → booknbeer 작성자

    11:52 · 125.♡.111.231

    우린 4년마다 수학을 연구합니더.

    그 빌어먹을 경우의 수를...

  • Jedi

    Jedi Lv.1

    11:43 · 211.♡.197.204

    돈앞에서 계란 몇개쯤은 우습죠..

    onion-112.gif

  • iamgulbi

    iamgulbi Lv.1 → Jedi 작성자

    11:50 · 125.♡.111.231

    수모는 잠깐이고 돈은 영원허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