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선출 출신들도 꼴보기 싫네요.
O
Ortega (221.♡.184.184)
2026년 6월 28일 AM 11:19
조회 548 공감 0
종편예능 해설판 유튜브판만 기웃거리며 평론만 하는 작자들
그때의 영광에 취해 아무것도 안하고
비평만 틈나면 유튜브 방송켜서 나오고
이런것도 꼴보기가 싫습니다.
기술위원회를 들어가던지 이민성처럼 협회 유소년분과를 계속 맡던지, 해외리그 돌아다니며 기술분석에 매진해서 유튜브방송을 하던가
차라리 황선홍 최용수 김은중 윤정환처럼
리그에서 뒹글던지
말이죠.
댓글 (6)
- 3
3컴마6
11:23 · 75.♡.170.250
-
비비글은스누피
11:23 · 175.♡.83.54
네? 이민성이요? 이민성이 지금 U23 감독하면서 거기 다 말아먹고 있는데요?
-
Mmoho
11:24 · 211.♡.31.215
그런데 그 이민성도 U-23 대표팀 맡아서 말아 먹고 있는데요...;;;;
-
인인생은타이밍이지
11:24 · 183.♡.23.91
선생님 이민성 감독 성적 보고 와주십시오.. 욕나오실겁니다.. 대전도 말아먹었어요..
-
11:27
삭제된 댓글입니다. -
노노래쟁이s
11:54 · 106.♡.197.101
말씀하신대로 2002년 영광의 세대들이 기대되는 역할을 못하고 있는 자들이 많죠.. 영향력이 있는만큼 새로운 시도를 많이하던 무슨 시작을 하던 해주면 참 좋은데,
안타깝습니다.
저도 때되면 나와서 입만 터는 것들은 별로 좋게 보이진 않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홍명보-2014/2026 최악의 월드컵, 황선홍- 40년 만에 올림픽 탈락, 이민성-U20월드컵 준우승 4강 세대로 아시아 팀 상대로 승점자판기 만들어 버림, 김병지, 김태영, 현영민- 협회 부회장 자리 맡아서 부역. 박지성, 차두리, 박주호 제외하곤 절대로 기회 주면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