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오래삽시다.
복슬복실

Lv.1 복슬복실 (106.♡.66.101)

2026년 6월 28일 AM 11:21

조회 363 공감 0

뭐.. 고쳐씁시다.

사람은 못고쳐쓰지만, 민주당은 얼마든지 고칠수 있죠.

당장 전당대회부터 고쳐쓰고..

앞으로도 계속 고쳐씁시다

이번엔 글러먹었어도, 잘 버텨내면 또 다음이 오지않잖습니까.

어제도 오늘도.. 차라리 호탕한 모습이었으면 더 나을걸..

이렇게 좀스럽게 표현하는거 보니.. 사이다 칼잡이는 제 환각이었던걸로 하려고요.

정부발 검찰개혁은 글렀지만, 국회에서 고치면 됩니다.

잘 안굴러가도 버텨봐요.. 그렇게 고쳐나가면 훗날에는 오늘보다 더 나아져있을겁니다.

그러려면 우리 오랫동안 잘 살아야겠습니다.

운동도 열심히 하고.. 돈도 열심히 벌고.. 스트레스받아도 그때그때 잘풀고..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아요.

댓글 (8)

  • 검은반도체

    검은반도체 Lv.1

    11:22 · 39.♡.178.226

    그럼요. 당대표는 정청래죠.

  • 복슬복실

    복슬복실 Lv.1 → 검은반도체 작성자

    11:24 · 106.♡.66.101

    네 이통에게 “네 알겠습니다 정청래 찍을게요” 라고 말해주고 싶네요

  • 레베카미니

    레베카미니 Lv.1

    11:26 · 221.♡.25.227

    지치지 말고 잘 버텨봅시다

    마음 비우고 나니 화도 안납니다

    어제 대구 사는 후배와 이런 저런 톡 나누는데 그 후배는 진보당에 더 가까운 편이지반 두 번이나 이재명을 찍었고 잘해주길 바랐지만 이동형과 한 몸처럼 느껴져 계속 뭔가 개운하질 않았다고 그러더군요

    남은 4년동안 경제 외교 잘 하시고

    민주당일엔 손 떼길 바라봅니다

  • 복슬복실

    복슬복실 Lv.1 → 레베카미니 작성자

    11:31 · 106.♡.66.101

    그럼요. 맥빠지는건 어쩔수없지만, 멈출순 없죠. 잘 버텨봅시다

  • 메카니컬데미지

    메카니컬데미지 Lv.1

    11:57 · 211.♡.128.238

    설마 사람 없겠습니까. 잘 하고 진정성 있는 사람 다시 밀면 되죠.

  • 복슬복실

    복슬복실 Lv.1 → 메카니컬데미지 작성자

    12:08 · 211.♡.183.208

    그럼요, 누구 좋으라고 나가겠습니까?

    칼잡이가 필요해서 이재명 밀었지, 인재가 없어서 이재명 밀었던거 아니잖아요.

    인재는 많습니다. 진정성있는 사람 다시 밀면 되는겁니다.

  • Fatherland

    Fatherland Lv.1

    11:58 · 223.♡.55.20

    다들 힘냅시다!

  • 복슬복실

    복슬복실 Lv.1 → Fatherland 작성자

    12:08 · 211.♡.183.208

    화이팅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