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슬복실 (106.♡.66.101)
2026년 6월 28일 AM 11:21
뭐.. 고쳐씁시다.
사람은 못고쳐쓰지만, 민주당은 얼마든지 고칠수 있죠.
당장 전당대회부터 고쳐쓰고..
앞으로도 계속 고쳐씁시다
이번엔 글러먹었어도, 잘 버텨내면 또 다음이 오지않잖습니까.
어제도 오늘도.. 차라리 호탕한 모습이었으면 더 나을걸..
이렇게 좀스럽게 표현하는거 보니.. 사이다 칼잡이는 제 환각이었던걸로 하려고요.
정부발 검찰개혁은 글렀지만, 국회에서 고치면 됩니다.
잘 안굴러가도 버텨봐요.. 그렇게 고쳐나가면 훗날에는 오늘보다 더 나아져있을겁니다.
그러려면 우리 오랫동안 잘 살아야겠습니다.
운동도 열심히 하고.. 돈도 열심히 벌고.. 스트레스받아도 그때그때 잘풀고..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아요.
댓글 (8)
-
검검은반도체
11:22 · 39.♡.178.226
-
복복슬복실
→ 검은반도체 작성자
11:24 · 106.♡.66.101
네 이통에게 “네 알겠습니다 정청래 찍을게요” 라고 말해주고 싶네요
-
레레베카미니
11:26 · 221.♡.25.227
지치지 말고 잘 버텨봅시다
마음 비우고 나니 화도 안납니다
어제 대구 사는 후배와 이런 저런 톡 나누는데 그 후배는 진보당에 더 가까운 편이지반 두 번이나 이재명을 찍었고 잘해주길 바랐지만 이동형과 한 몸처럼 느껴져 계속 뭔가 개운하질 않았다고 그러더군요
남은 4년동안 경제 외교 잘 하시고
민주당일엔 손 떼길 바라봅니다
-
복복슬복실
→ 레베카미니 작성자
11:31 · 106.♡.66.101
그럼요. 맥빠지는건 어쩔수없지만, 멈출순 없죠. 잘 버텨봅시다
-
메메카니컬데미지
11:57 · 211.♡.128.238
설마 사람 없겠습니까. 잘 하고 진정성 있는 사람 다시 밀면 되죠.
-
복복슬복실
→ 메카니컬데미지 작성자
12:08 · 211.♡.183.208
그럼요, 누구 좋으라고 나가겠습니까?
칼잡이가 필요해서 이재명 밀었지, 인재가 없어서 이재명 밀었던거 아니잖아요.
인재는 많습니다. 진정성있는 사람 다시 밀면 되는겁니다.
-
FFatherland
11:58 · 223.♡.55.20
다들 힘냅시다!
-
복복슬복실
→ Fatherland 작성자
12:08 · 211.♡.183.208
화이팅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그럼요. 당대표는 정청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