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짜피 주류는 우리입니다.
비쥬얼씨뿔뿔

Lv.1 비쥬얼씨뿔뿔 (175.♡.10.44)

2026년 6월 28일 AM 11:22

조회 184 공감 0

뉴이재명이 커보이는 이유는 이재명 대통령을 이용해서 침입한 일종의 외부세력과 자리보존을 위해 대통령 마케팅 하려는 국회의원들이 많아서 그래요.

결국 쓸려 나갈겁니다.

만약 주류가 뉴이재명으로 바뀐다면 뭐 우리가 쓸려나갈 것이고.. 그땐 자연스럽게 분당 될겁니다.

그런데 제 생각에 그럴일은 없을것 같아요.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