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해효 (211.♡.206.114)
2026년 6월 28일 AM 11:23
주식이든 민주당원이든 유지하는게 돈버는거예요.
혹시 갈라치기나 정치인들에게 실망해도 버티는게 시간도 아끼고 돈버는거예요~
탈당은 귀찮고 다시 재입당우 엄청 귀찮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