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당은 귀찮아요~

Lv.1 권해효 (211.♡.206.114)

2026년 6월 28일 AM 11:23

조회 136 공감 0

주식이든 민주당원이든 유지하는게 돈버는거예요.

혹시 갈라치기나 정치인들에게 실망해도 버티는게 시간도 아끼고 돈버는거예요~

탈당은 귀찮고 다시 재입당우 엄청 귀찮아요~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