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제 가슴속에 이재명은 없습니다
장
장나라애인 (106.♡.66.75)
2026년 6월 28일 AM 11:32
조회 1,217 공감 0
이제 제안에는 민주당안의 김대중,노무현,문재인만 있습니다
노통이 그러셨습니다 사람이라면 의리가 있어야 한다구요 의리가 없으면 실용이고 뭐고 아무런 의미가 없는겁니다
댓글 (6)
-
크크리안
11:34 · 124.♡.112.199
-
오오리뒤뚱뒤뚱
11:34 · 180.♡.40.151
의리가 있건 없는거 따지기 전에
하는 행동이 누구 욕하는글에 좋아요 리트윗다는게 뭡니까?
진짜 짜치게
-
튼튼튼
11:35 · 58.♡.185.28
참 개탄스럽고 슬프네요. 작금의 상황이 현실이라는게…
며칠간 “아니겠지” “아닐꺼야” 생각 해왔지만
-
메메카니컬데미지
12:06 · 211.♡.128.238
다른 건 그렇다치고. 간절하게 자신을 지지하던 사람들 통수 치는 건 못 참겠습니다.
-
푸푸른들꽃
12:27 · 175.♡.202.109
촉법 대통령이 겁나 깐죽되네요.
솔직히, 우리는 가슴에 고구마 삶으며 참고 살면 되지만
이후, 본인과 본인 가족들은 배신의 씨앗을 뿌린대로 통수 맞고 깜빵 갈겁니다.
-
누누가늦으래요
13:25 · 122.♡.0.185
늦었지만 저도 민주당을 지키는 데 작은 힘이나마 보태려구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간교함은 우직함을 이길수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