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는 속으론 웃으려나요
규링

Lv.1 규링 (133.♡.159.196)

2026년 6월 28일 AM 11:37

조회 951 공감 0

중계 더 안해도 되는 명분 생겼다는 걸로

속으로 웃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댓글 (8)

  • 어머

    어머 Lv.1

    11:37 · 89.♡.101.191

    돈은 내야되는데 중계 안하면 손해아닌가요

  • 언더라인

    언더라인 Lv.1

    11:39 · 223.♡.79.18

    손해죠.

  • 모토나리 Lv.1

    11:40 · 182.♡.13.125

    대손해죠.

  • biogon

    biogon Lv.1

    11:40 · 125.♡.237.209

    한국전 한 경기에 광고 수입이 수십억인데 지금 작은 돈도 아쉬운 형편인지라 절망적이겠죠.

  • 비글은스누피

    비글은스누피 Lv.1

    11:41 · 175.♡.83.54

    손해죠

  • Badman

    Badman Lv.1

    11:42 · 118.♡.210.238

    한국 떨어질때까지만 중계한다는 식으로 계약하지는 않았을거고...어차피 중계는 계속 해야하는데 광고는 확 떨어질거고...더 울고싶을거 같은데요? @.@

    첨부 이미지

  • 제이에게

    제이에게 Lv.1

    11:44 · 118.♡.6.216

    첨부 이미지MBC, SBS...

  • 갤러리김 Lv.1

    11:51 · 118.♡.24.155

    캐스터 해설가 줄 돈은 있나 몰것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