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는 속으론 웃으려나요
규
규링 (133.♡.159.196)
2026년 6월 28일 AM 11:37
조회 951 공감 0
중계 더 안해도 되는 명분 생겼다는 걸로
속으로 웃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댓글 (8)
-
어어머
11:37 · 89.♡.101.191
-
언언더라인
11:39 · 223.♡.79.18
손해죠.
- 모
모토나리
11:40 · 182.♡.13.125
대손해죠.
-
Bbiogon
11:40 · 125.♡.237.209
한국전 한 경기에 광고 수입이 수십억인데 지금 작은 돈도 아쉬운 형편인지라 절망적이겠죠.
-
비비글은스누피
11:41 · 175.♡.83.54
손해죠
-
BBadman
11:42 · 118.♡.210.238
한국 떨어질때까지만 중계한다는 식으로 계약하지는 않았을거고...어차피 중계는 계속 해야하는데 광고는 확 떨어질거고...더 울고싶을거 같은데요? @.@

-
제제이에게
11:44 · 118.♡.6.216
MBC, SBS... - 갤
갤러리김
11:51 · 118.♡.24.155
캐스터 해설가 줄 돈은 있나 몰것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돈은 내야되는데 중계 안하면 손해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