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용역들 많이 활동하네요.
둘
둘둘아빠 (1.♡.167.8)
2026년 6월 28일 AM 11:57
조회 383 공감 0
제목에 이재명, 정청래, 김민석 어쩌고 하나 올림 우다다 달려와 글의 논점하고 상관없이 분란글 마구달고 자기들끼리 싸우고 댓글 달고 하는거 같네요.
와 진짜 니들 용역이지? ㅋ
아 전 MSI 티원경기보러 가야해서 이만!
댓글 (1)
-
자자연스런삶
12:58 · 112.♡.92.5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리박언주 = 김민새 = 뉴B = 촉법용역
뭐 더 말할게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