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님 (211.♡.72.215)
2026년 6월 28일 PM 12:18
정치는
정치인이 하는 것 같지만,
결국 국민이 합니다.
알았어
찍을게
정청래
끝.
댓글 (9)
-
하하늘걷기
12:19 · 218.♡.142.31
-
Hhunio
12:24 · 118.♡.25.83
모두의 대통령이기 때문에 내란세력도 함께해야합니다?
- 머
머니마우스
12:27 · 211.♡.190.201
본인에게 유리하다면 무슨 말이든 함...
부끄러움이 없는 사람은...
-
레레오
→ 머니마우스
13:10 · 183.♡.177.37
저도 이게 맞는거 같아요
-
CCMYY
12:34 · 71.♡.231.32
국민이 하는 것을 보여줘야 할 시간인 것 같아요.
- 안
안냐세여
12:35 · 220.♡.47.89
저는 이걸 생각하며…마지막 끈은 놓지 않으려고 해요…조롱이나 비난이 아닌, 제가 할 수 있는 일을 하려고요…
-
Kkawarau
12:38 · 218.♡.42.11
거울치료를 해줘야겠어요
- 아
아레카
12:40 · 218.♡.126.54
온갖 방해가 나올거 같아요. 설혹 정청래가 된다 하더라도 이게 끝이 아니라는거지요.
험난할 게 예상되지만 이명박, 윤석열도 거쳐 온 우리입니다.
정치 고관여층이 아니라면 자세한 내용 모를 수 있다고 봅니다.
코어니 뭐니... 이재명 정부의 승리를 위해..... 이젠 더이상 싸우지 말자....
이런 말들로 중도를 포섭하려는게 눈에 보이네요.
현 상황을 알려서 주변사람들을 하나하나 설득해야 한다고 봅니다.
지치지 말고 힘을 내 보아요~
- 우
우지2
13:05 · 112.♡.90.6
알정찍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이재명 대통령의 입버릇 같은 말이지만
지금 본인이 제일 잊은 말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