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는 정치인이 하는 것 같지만, 결국 국민이 합니다.
벗님

Lv.1 벗님 (211.♡.72.215)

2026년 6월 28일 PM 12:18

조회 798 공감 0

정치는 

정치인이 하는 것 같지만,

결국 국민이 합니다.

알았어

찍을게

정청래

끝.

댓글 (9)

  • 하늘걷기

    하늘걷기 Lv.1

    12:19 · 218.♡.142.31

    이재명 대통령의 입버릇 같은 말이지만

    지금 본인이 제일 잊은 말이기도 합니다.

  • hunio

    hunio Lv.1

    12:24 · 118.♡.25.83

    모두의 대통령이기 때문에 내란세력도 함께해야합니다?

  • 머니마우스 Lv.1

    12:27 · 211.♡.190.201

    본인에게 유리하다면 무슨 말이든 함...

    부끄러움이 없는 사람은...

  • 레오

    레오 Lv.1 → 머니마우스

    13:10 · 183.♡.177.37

    저도 이게 맞는거 같아요

  • CMYY

    CMYY Lv.1

    12:34 · 71.♡.231.32

    국민이 하는 것을 보여줘야 할 시간인 것 같아요.

  • 안냐세여 Lv.1

    12:35 · 220.♡.47.89

    저는 이걸 생각하며…마지막 끈은 놓지 않으려고 해요…조롱이나 비난이 아닌, 제가 할 수 있는 일을 하려고요…

  • kawarau

    kawarau Lv.1

    12:38 · 218.♡.42.11

    거울치료를 해줘야겠어요

  • 아레카 Lv.1

    12:40 · 218.♡.126.54

    온갖 방해가 나올거 같아요. 설혹 정청래가 된다 하더라도 이게 끝이 아니라는거지요.

    험난할 게 예상되지만 이명박, 윤석열도 거쳐 온 우리입니다.

    정치 고관여층이 아니라면 자세한 내용 모를 수 있다고 봅니다.

    코어니 뭐니... 이재명 정부의 승리를 위해..... 이젠 더이상 싸우지 말자....

    이런 말들로 중도를 포섭하려는게 눈에 보이네요.

    현 상황을 알려서 주변사람들을 하나하나 설득해야 한다고 봅니다.

    지치지 말고 힘을 내 보아요~

  • 우지2 Lv.1

    13:05 · 112.♡.90.6

    알정찍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