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래미랑 수육국밥 먹으러 가는 중입니다
포르쉐파나메라

Lv.1 포르쉐파나메라 (118.♡.24.51)

2026년 6월 28일 PM 12:32

조회 190 공감 0

아들램이 11살 인데 1달전 부산에서 첫 돼지국밥 먹 고 난후 겁나 맛있다고

향수병 났는지 오늘 먹자네요 ㅋㅋ

대전은 수육 국밥이라 하죠

정구지 팍팍 때려 넣어줘도 맛있다네요

대전에 ㅆ ㄷ ㅇ 수육 국밥 가는 길입니다

댓글 (1)

  • 훈제계란

    훈제계란 Lv.1

    12:34 · 218.♡.117.225

    우리 애도 비슷한 증상을 보인 후로 겁나 먹다가 키가 훌쩍 컸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