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적이고 더럽네요.
S

Lv.1 serious (169.♡.174.61)

2026년 6월 28일 PM 12:33

조회 1,462 공감 0

정청래를 친문 반명이라고 조리돌림한게 벌써 지난 1년전 전당대회때부터에요. 박찬대쪽에서 문재인정권 다망했다느니 하바리들이 정청래 친문 반명이라느니 얼마나 물어뜯었나요. 그 이후로 문조털래라고 온갖 것들이 다 물어뜯었어요. 그러다 유작가님이 검찰 개혁 이야기 했다고 문조털래유로 넓힌겁니다.

그런데 청와대가 문대통령 초대한다니 이제와서 조어래유랍니다. 또 정청래가 문대통령을 이용했고 문대통령이 정청래를 손절했다느니 그래요. 어이가 없습니다. 한 두 놈이 아니에요.

이건 개인들이 하는 짓이 아니에요. 보면 그냥 시키는 일 하는거니까 일관성도 없고, 죄책감도 없어요. 나치 가스실 버튼 누르듯 그냥 일이니까 그게 무슨 짓이든 하는 겁니다. 사람들 개개인이 뭘 기억하고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도 안중요해요. 그냥 언론, 평론가들 동원해서 반복해서 밀어붙이면 성과를 볼거라고 생각하는 겁니다. 그냥 사람들을 숫자로 우중으로 보는 거에요. 개돼지 다루듯이 하는겁니다.

생각보다 더 큰 괴물이 자라고 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쉽게 조직적으로 말을 바꾸고 논리를 바꾸고 하는 꼴을 민주 정권에서 볼지는 몰랐네요. 어디까지 추락할지 무슨 짓들을 벌일지 예상조차 어렵네요. 바닥이 있나라는 느낌입니다.

댓글 (11)

  • D다

    D다 Lv.1

    12:36 · 112.♡.168.249

    그새 문조털래유에서 문이 빠졌나요?ㅋㅋㅋㅋ

  • 커피한잔1 Lv.1 → D다

    13:25 · 122.♡.137.109

    문 은 일단 빼고 털은 어로 바꾸는게 맞지않냐..이 얘기를 민주당 부대변인이라는놈이 대놓고 하고있네요.

  • 박스엔

    박스엔 Lv.1

    12:36 · 223.♡.174.69

    초청했으니 문을 빼고 털은 너무 멸칭이니 그 냄새 빼려고 어로 바꿨군요.

  • 선녀와나훗꾼

    선녀와나훗꾼 Lv.1

    12:37 · 106.♡.3.93

    전 대통령이 정민철 리트윗 한거 보고 끝났다는 생각 했습니다. 정민찰이 맨날 문조털래유 외치다가 이번에 최고위원 출마하죠. 이젠 숨길 생각도 없습니다. 서울시장 정원오 밀고 김민석 밀고 그리고 정민철까지 ...

  • S

    serious Lv.1 → 선녀와나훗꾼 작성자

    12:43 · 169.♡.174.61

    같은 걸 벌써 몇번이나 하는 지 모르겠어요. 무슨 짓인가 싶습니다. 선거때마다 그래요.

  • 하늘걷기

    하늘걷기 Lv.1

    12:37 · 218.♡.142.31

    웃기는 게 저들의 똥파리 혐오 유니버스에서 문재인 전 대통령을 빼면 기둥이 무너집니다.

    지금까지 문재인 대통령이 모든 반명의 흑막이고 그로 인해 시작 됐다는 말을 하며 쌓아 올린 세계관입니다.

    도대체 세계관 유지를 어떻게 하려고 저러는 건지 궁금합니다.

    그걸 아무렇지 않게 받아들이는 멘탈리티가 놀라울 지경입니다.

  • S

    serious Lv.1 → 하늘걷기 작성자

    13:30 · 169.♡.174.61

    그 세계관 유지를 고려하지 않는다는게 섬찟한 포인트네요..

  • 하늘걷기

    하늘걷기 Lv.1 → serious

    13:34 · 218.♡.142.31

    실제로 종교와 관련 있든 없는 상관없이

    종교적 신념과 믿음과 비슷한 심리를 가지고 있다면 가능합니다.

    신천지에서 이만희는 최고 존엄이지만

    때에 따라서는 이만희 욕을 해도 용서받을 수 있다며 교육한다죠.

    그런 거죠.

    맹목적인 믿음과 가스라이팅의 결과입니다.

  • 호키포키

    호키포키 Lv.1

    12:41 · 203.♡.108.75

    강성필 부대변인이 매불쇼에 나와서 문조털래유욱에서 문재인 대통령과 최욱을 빼고 "털"을 "어"로 바꾸라고 말했다고 자랑스럽게 말하더군요. 이게 현재 민주당 부대변인 수준입니다. 이지은 대변인한테는 말을 곡해까지 해가며 관두게 만들더니 강성필 내버려두는 거 보세요. 이건 권력이 조직과 세력을 동원하는 겁니다.

    강성필이 겸공에 나와서 생각을 노출한 적이 있죠.

    민주당스러워서 서울 시장 선거에서 졌다.

    저는 이 말이 시사하는 바가 큰 것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shorts/A2N3EFXpgpw

  • bradfield

    bradfield Lv.1

    12:52 · 49.♡.193.251

    그짓하는 구더기들은 언제나 있어왔어요

    최고권력자가 그것들을 이용하는게 문제인거죠

    신나서 발광하게 누가 만들었냐 이거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