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특별법에 이언주가 묻었네요
제
제발twins (49.♡.55.176)
2026년 6월 28일 PM 12:36
조회 876 공감 0
청와대가 이언주의 의견을 받아 그리 해주었다는 말인데… 왜 민주당 내에서 이언주의 리박 관련한 언급들이 안나오는지 이해가 조금 되기도 합니다

댓글 (4)
- 호
호키포키
12:46 · 203.♡.108.75
-
자자연스런삶
13:12 · 112.♡.92.5
리박언주 = 김민새 = 뉴B = 촉법용역
리박언주 묻은 것들이 살아남을꺼란 생각을 한다면요.
ㅋㅋㅋㅋㅋㅋㅋ
-
CCMYY
13:20 · 174.♡.19.25
이렇게 해서 도대체 대통령이 받는 이익이 뭘까요? 국민들의 지지가 높기에 행정적인 면은 아닌
것 같고, 또한 정치적인 면도 아닌 것 같은데, 어떤
것이 있기에 왜 이렇게까지 할까 생각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단순한 국민 통합을 위한 것도 아닌 것 같고, 자신만의 홍위병을 가지고 싶었던 걸까요? 선거를 해 보니 민주 시민으로는 자신을 보호 할 수 없으니, 신천지니 다른 조직을 가지고 싶었건 걸까요? 결국은 이대통령은 가지고 있던 또 옆에 있던 코어층까지 잃어버리고 혼자가 될 것 같아 불안 합니다.
이렇게까지 하는데 누가 대통령 퇴임후 지지를 할려고 할까요?
-
13:42
삭제된 댓글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외연확장을 가장해서 국힘에나 어울릴 법한 인물을 민주당에 억지로 넣어봤자 미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민주당이 국힘이 되는 거니까 하는 짓도 뻔할 겁니다. 문조털래유를 외치며 외연확장을 해봤자 국힘이 부활해서 내란이나 다시 안 일으키면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