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GOAT!!!!
윤작가

Lv.1 윤작가 (61.♡.229.151)

2026년 6월 28일 PM 12:42

조회 784 공감 0

기가 막힌 프리킥 골 넣네요.

진짜... GOAT 그 자체입니다.

댓글 (11)

  • 딥초코라떼 Lv.1

    12:42 · 182.♡.168.199

    메시존에서 메시가 골넣었네요 ㄷㄷ

  • 윤작가

    윤작가 Lv.1 → 딥초코라떼 작성자

    12:43 · 61.♡.229.151

    손흥민도 월드컵 한 번 더 나와서 흥민존에서 감차 한 번 넣어 주면 좋겠네요...

  • 흔적의의미

    흔적의의미 Lv.1

    12:42 · 58.♡.151.58

    와 진짜 미친 킥이네요 ㄷㄷㄷㄷ

  • 윤작가

    윤작가 Lv.1 → 흔적의의미 작성자

    12:43 · 61.♡.229.151

    아르헨티나는 진짜 조직력이 미친 수준인 것 같습니다. 저 선수들이 전부 팀을 위해서 하나로 움직이네요.

  • 흔적의의미

    흔적의의미 Lv.1 → 윤작가

    12:45 · 58.♡.151.58

    이번 북중미 월드컵 결승전은 아무래도 지난 대회 리매치가 될 것 같습니다.

  • 윤작가

    윤작가 Lv.1 → 흔적의의미 작성자

    12:47 · 61.♡.229.151

    아르헨티나 프랑스 두 팀이 여전히 제일 낫긴 하네요. 스페인은 생각보다 별로인 것 같고... 잉글랜드 네덜란드 독일 포르투갈도 그닥이고... 심지어 브라질은 일본 이기는 것도 장담하기 어려울 거 같습니다.

  • 패왕상후권

    패왕상후권 Lv.1

    12:43 · 123.♡.190.89

    메神입니다

  • 윤작가

    윤작가 Lv.1 → 패왕상후권 작성자

    12:44 · 61.♡.229.151

    쩌네요 진짜...

  • 밤페이

    밤페이 Lv.1

    12:45 · 220.♡.103.127

    아르헨은 노쇄한 메신을 위하여 맞춤전술을 만들었다는데..

    우리의 홍 MB는 얘들아.. 해줘 전술이니..

    제 초등학교 축구부 후배 손흥민이 불쌍합니다..

  • 윤작가

    윤작가 Lv.1 → 밤페이 작성자

    12:48 · 61.♡.229.151

    진짜 너무 화납니다. ㅠㅠ 경기 내내 슛 한 번 제대로 못 때리고 라인 브레이킹만 하다가 3차전은 선발 제외라니... 손흥민 모욕하려고 일부러 그런 것 같은 느낌까지 받았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