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sking (119.♡.245.40)
2026년 6월 28일 PM 12:45
'용역'이요.
대강 보이네요.
댓글 (17)
-
Mmtrz
12:52 · 180.♡.14.183
- S
serious
12:54 · 169.♡.174.61
간다고 했으면 가야지 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래야 그게 진심인가 마지막 의구심 정도라도 남기길 기대하죠.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말을 실천하십시오.
- T
tessking
→ serious 작성자
13:12 · 119.♡.245.40
언제든지 나갈 겁니다. 그리고 '추하다'라고 표현하셨으면 뭐가 추하다는지 이유도 얘기했으면 좋겠다라는 아쉬움은 있네요. 아... 또... 요약하자면, 저의 첫 글은 이재명 물어 뜯는 분위기가 보여서 안타깝다고 얘기한 겁니다. 그게 다예요.
- S
serious
→ tessking
13:24 · 169.♡.174.61
아니 가신다고 하신 분은 가야지 말에 무게가 생깁니다. 지금 추하다는게 아니고 가시면 추하지 않아요. 가시면 됩니다.
- T
tessking
→ serious 작성자
14:39 · 119.♡.245.40
'간다고 했으면 가라'... 참 쉽네요. 제 말의 어떤 부분이 논쟁거리가 있는 지 짚어서 얘기하는게 다모앙 수준인 줄 알았거든요. 그게 아니라는 게 또 한번 확인되네요. 님 때문에요.
-
메메카니컬데미지
12:55 · 211.♡.128.238
엥?? 이것은 나가신 분의 잔상입니까????
- T
tessking
→ 메카니컬데미지 작성자
14:40 · 119.♡.245.40
네 귀신입니다.
-
994Nagi
12:57 · 211.♡.64.247
간다는 사람이 왜 이리 혀가 길어요..
- 자
자세요
12:58 · 110.♡.134.178
⠀
- T
tessking
작성자
12:59 · 119.♡.245.40
남겨 놓으려구요. 분명히 '용역'들이 보이거든요. 나중에 참고하십시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