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류 (221.♡.178.27)
2026년 6월 28일 PM 12:45
분위기 흐리기가 목적이기 때문이죠
그런거 아니면 조용히 사라지는게 맞습니다
다모앙 아이디 탈퇴도 추천 드립니다
댓글 (17)
-
개개구리밥
12:47 · 49.♡.55.45
- T
tessking
→ 개구리밥
12:48 · 119.♡.245.40
네 접니다.
- T
tessking
12:48 · 119.♡.245.40
저를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요. 네 맞습니다. 그냥 조용히 사라졌어야 하는데... 죄송합니다.
-
9911카브리올레
12:48 · 168.♡.249.81
그러게요. 떠난다면서 아직도 글을 쓰고 있어요.
- T
tessking
→ 911카브리올레
12:49 · 119.♡.245.40
죄송합니다.
-
Bbiogon
12:48 · 125.♡.237.209
나간다더니 구질구질하게 글 계속 남기고 있네요. 애초에 어그로가 목적인거죠.
- T
tessking
→ biogon
12:49 · 119.♡.245.40
죄송합니다.
-
육육류
→ biogon 작성자
12:51 · 221.♡.178.27
비난의 화살은 싫고
내 의견은 맞고
… 씁쓸해요 그냥
- T
tessking
→ 육류
12:56 · 119.♡.245.40
저도 씁쓸하네요.
비난의 화살이라뇨. ㅎㅎ
제 의견도 맞고 틀리고가 없고요.
안타까운 맘에 한 번 쓴 글인데 완전 어그로꾼이 됐네요. 후...
감사합니다.
- S
serious
12:56 · 169.♡.174.61
떠난다더니 새 글도 올렸네요. 이건 또 신박한 패턴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떠난 다면서 댓글은 다 달고 가더라구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