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는 사람들이 똥글 던지고 가는 이유
육류

Lv.1 육류 (221.♡.178.27)

2026년 6월 28일 PM 12:45

조회 1,389 공감 0

분위기 흐리기가 목적이기 때문이죠

그런거 아니면 조용히 사라지는게 맞습니다

다모앙 아이디 탈퇴도 추천 드립니다

댓글 (17)

  • 개구리밥

    개구리밥 Lv.1

    12:47 · 49.♡.55.45

    떠난 다면서 댓글은 다 달고 가더라구요.ㅋㅋ

  • T

    tessking Lv.1 → 개구리밥

    12:48 · 119.♡.245.40

    네 접니다.

  • T

    tessking Lv.1

    12:48 · 119.♡.245.40

    저를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요. 네 맞습니다. 그냥 조용히 사라졌어야 하는데... 죄송합니다.

  • 911카브리올레

    911카브리올레 Lv.1

    12:48 · 168.♡.249.81

    그러게요. 떠난다면서 아직도 글을 쓰고 있어요.

  • T

    tessking Lv.1 → 911카브리올레

    12:49 · 119.♡.245.40

    죄송합니다.

  • biogon

    biogon Lv.1

    12:48 · 125.♡.237.209

    나간다더니 구질구질하게 글 계속 남기고 있네요. 애초에 어그로가 목적인거죠.

  • T

    tessking Lv.1 → biogon

    12:49 · 119.♡.245.40

    죄송합니다.

  • 육류

    육류 Lv.1 → biogon 작성자

    12:51 · 221.♡.178.27

    비난의 화살은 싫고

    내 의견은 맞고

    … 씁쓸해요 그냥

  • T

    tessking Lv.1 → 육류

    12:56 · 119.♡.245.40

    저도 씁쓸하네요.

    비난의 화살이라뇨. ㅎㅎ

    제 의견도 맞고 틀리고가 없고요.

    안타까운 맘에 한 번 쓴 글인데 완전 어그로꾼이 됐네요. 후...

    감사합니다.

  • S

    serious Lv.1

    12:56 · 169.♡.174.61

    떠난다더니 새 글도 올렸네요. 이건 또 신박한 패턴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