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이적이 어찌되려나요
소룡.백호

Lv.1 소룡.백호 (125.♡.253.76)

2026년 6월 28일 PM 01:13

조회 575 공감 0

선수들에게는 월드컵이 쇼케이스인데

월드컵 전에 이야기 나오던

이강인 알레띠 이적이나 성사 됐으면 좋겠네요

에휴~ 선수들 선수인생까지 망치는

감독이 무슨 선배고 레전드인가요.

댓글 (9)

  • 인생은타이밍이지

    인생은타이밍이지 Lv.1

    13:14 · 183.♡.23.91

    이강인은 뭐 원맨쇼 수준으로 한거라서 아마 잘 가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남아공이 이강인이 공잡으면 2~3명이 조지는데 그거에 대해서 대비 안한 명바가 제일 큰 문제니까요 뭐 ㅎㅎ

  • 소룡.백호

    소룡.백호 Lv.1 → 인생은타이밍이지 작성자

    13:15 · 125.♡.253.76

    파리가 이적료 높였다고 하더라구요.

  • 인생은타이밍이지

    인생은타이밍이지 Lv.1 → 소룡.백호

    13:16 · 183.♡.23.91

    파리가 파리했군요 또..

  • 샴슌이

    샴슌이 Lv.1

    13:17 · 180.♡.185.170

    아틀레티코 가자 강인아. 가서 행복하렴.

  • 소룡.백호

    소룡.백호 Lv.1 → 샴슌이 작성자

    13:18 · 125.♡.253.76

    다른 선수들도 너무 아쉬울거 같아요.

    뭐 하나 보여준거 없이 와서.

    민재도 epl쪽 이야기 있던데요. ㅠㅜ

  • 샴슌이

    샴슌이 Lv.1 → 소룡.백호

    13:21 · 180.♡.185.170

    네 다른 선수들도 소속팀 돌아가서 다들 행복하게 축구 잘 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특히 이재성이랑 손흥민...노장 선수들 ㅜㅜ

  • imnoname

    imnoname Lv.1

    13:33 · 118.♡.73.121

    그건 별 문제 없을 것 같아요. 만약 더 많은 경기를 했으면 더 큰 팀에서 오퍼가 왔을 것 같아서 이게 아쉬워요.

  • 구름처럼

    구름처럼 Lv.1

    13:37 · 121.♡.92.244

    이강인은 오히려 월드컵 너무 잘뛰면 몸값이 더 뛸까봐 아틀레티코에서 걱정했으면 걱정했지 이적자체가 문제가 되는 수준은 아예 아니었습니다.

  • Ortega

    Ortega Lv.1 → 구름처럼

    14:18 · 221.♡.184.184

    왠지 그리즈만 후계자 염두일 것 같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