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쓰레기통 한번 찼으면 좋겠어요
따콩

Lv.1 따콩 (124.♡.65.241)

2026년 6월 28일 PM 01:22

조회 460 공감 0

이게 축구야 C 8

하면서

그럴일은 없겠지만...

결국 탈락확정이네요.

올라간다고한들 똑같은 전술로 해봐짜 아닌가 싶었지만,

달수옹말에 작게나마 기대했는데...

선수들이 잴 불쌍합니다.

댓글 (6)

  • 네모선장

    네모선장 Lv.1

    13:23 · 211.♡.205.130

    지금까지 고생 많이 했으니 더이상 MB랑 안 만났으면 좋겠네요

    우리들도 모두 같이 말이죠

  • 휴먼계정

    휴먼계정 Lv.1

    13:23 · 121.♡.78.68

    발 다쳐요

  • 크리안

    크리안 Lv.1

    13:24 · 124.♡.112.199

    대신 비난 받습니다

    저런 선수로 홍명보 올림픽 치뤘다

  • 따콩

    따콩 Lv.1 → 크리안 작성자

    13:32 · 124.♡.65.241

    선수들 속이 잿더미일꺼 같습니다.

    그래서 적어봤어요

  • 대로대로

    대로대로 Lv.1

    13:25 · 222.♡.13.28

    기레기들한테 먹잇감이 될 필요가 없죠.

  • 프로귀찮러

    프로귀찮러 Lv.1

    13:27 · 121.♡.165.211

    흥민이 형은 "이게 팀이야!!!" 라고 소리쳐도 인정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