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쓰레기통 한번 찼으면 좋겠어요
따
따콩 (124.♡.65.241)
2026년 6월 28일 PM 01:22
조회 460 공감 0
이게 축구야 C 8
하면서
그럴일은 없겠지만...
결국 탈락확정이네요.
올라간다고한들 똑같은 전술로 해봐짜 아닌가 싶었지만,
달수옹말에 작게나마 기대했는데...
선수들이 잴 불쌍합니다.
댓글 (6)
-
네네모선장
13:23 · 211.♡.205.130
-
휴휴먼계정
13:23 · 121.♡.78.68
발 다쳐요
-
크크리안
13:24 · 124.♡.112.199
대신 비난 받습니다
저런 선수로 홍명보 올림픽 치뤘다
-
따따콩
→ 크리안 작성자
13:32 · 124.♡.65.241
선수들 속이 잿더미일꺼 같습니다.
그래서 적어봤어요
-
대대로대로
13:25 · 222.♡.13.28
기레기들한테 먹잇감이 될 필요가 없죠.
-
프프로귀찮러
13:27 · 121.♡.165.211
흥민이 형은 "이게 팀이야!!!" 라고 소리쳐도 인정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고생 많이 했으니 더이상 MB랑 안 만났으면 좋겠네요
우리들도 모두 같이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