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민철은 최고위원 출마할 계획이죠?
브래드베리

Lv.1 브래드베리 (106.♡.2.44)

2026년 6월 28일 PM 01:26

조회 492 공감 0

어디서 그런 기사를 본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이재명 대통령은 최고위원 출마 예정자 중에 한 명을 픽해서 힘을 실어 준 꼴이 되었습니다.

정원오 픽하듯.

이 민감한 시기에 당대표로 김민석 픽하고 최고위윈으로 정민철 픽해서 넌지시 힘 실어준 꼴이 되었어요.

댓글 (7)

  • 골든멍멍

    골든멍멍 Lv.1

    13:27 · 211.♡.64.7

    자꾸 누구 불러다 밥 먹이고

    누구 찍어서 띄워주고

    이제 좀 그만 하셨으면 합니다.

  • 타인의취향

    타인의취향 Lv.1

    13:28 · 182.♡.50.72

    그리니까요 그래서 다들 분개하는거죠

    내 사전에 중립은 없다 sns중독 인증

  • 크리안

    크리안 Lv.1

    13:34 · 124.♡.112.199

    정청래 박은정 조국 김어준 유시민에

    억하감정이라도 있나 봅니다

  • U

    Uurr Lv.1

    13:39 · 14.♡.32.134

    대통령이 리트윗한거는 정민철 밀어주라는 뜻입니다. 관련해서 ytn뉴스에도 나왔답니다. 투명하죠

  • mongolemongole

    mongolemongole Lv.1

    13:50 · 61.♡.217.153

    으힉? 역시 박세글자 남자 버전 맞네요

  • Dufresne

    Dufresne Lv.1

    14:01 · 106.♡.130.40

    지선에서 명픽들이 떨어진게 오히려 다행이 되었습니다 다 붙었으면 얼마나 난장을 피웠을까요

  • neo123

    neo123 Lv.1

    14:09 · 223.♡.215.74

    이 친구는 그냥 취업전선에 열심히 도전해보라고 하고 싶네요. 취업고민없이 정치하려는 애가 무슨 2,30대를 대변한다고 나서나요? 금수저 집안인가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