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룡.백호 (125.♡.253.76)
2026년 6월 28일 PM 01:26
아제 꿑났죠. 국대 황금기는
4년 후에 손흥민 이재성 김민재 황인범 황희찬 ... 다 없을 가능성이 높아요.
이강인 이후에 제대로 실력 보이는 선수 없고요.
4년후 이강인 혼자에
잘해야 배준호 양민혁입니다.
댓글 (9)
-
SSapphire
13:33 · 106.♡.202.68
-
소소룡.백호
→ Sapphire 작성자
13:37 · 125.♡.253.76
아직 그 정도 아니에요. 김지수도 실제 경기도 안나오고요.
-
구구름처럼
13:35 · 121.♡.92.244
그래도 김민재 황인범 정도는 나이가 괜찮아서 그동안 커리어나 폼 유지만 계속 된다면 한번 더 뛸 수 있을 것 같은데 이재성은 없을것같아서 그 자리를 채울 수 있는 선수를 찾아야할거같네요. 이재성만한 능력있는 살림꾼 찾기 쉽지않은데. 전방 주전스트라이커는 오현규가 현재로썬 차세대 주전일거같고.
-
소소룡.백호
→ 구름처럼 작성자
13:38 · 125.♡.253.76
오현규가 터키에서 김민재 만큼 해서 다른 리그에서 제대로 터지면 좋겠네요
- H
heeb
13:36 · 112.♡.226.241
오현규도 포함시켜 주세요. 그나마 희망이라도 가져보게. ㅠㅠ
-
소소룡.백호
→ heeb 작성자
13:38 · 125.♡.253.76
네... 오현규가 황희찬 만큼 해주면 좋겠네요
-
Jjoydivison
13:53 · 119.♡.207.200
협회 지대로 돌아가기 전 까지 국대 합류 안하고 클럽에 집중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국대 안와도 뭐라 할 마음 없어요.
-
소소룡.백호
→ joydivison 작성자
13:57 · 125.♡.253.76
김민재는 원래도 국대 부담스러워해서 일찍 은퇴할거 같아요.
-
김김메달리스트
15:20 · 60.♡.42.177
새로운 선수는 계속 나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해외로 나가서 뛰는 선수들 잘 모르시나봐요.... 뛸 애들은 많아요 ㅎㅎ 대표팀이 안뽑아서 못 뛰는 애들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