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구분이 너무 힘드네요.
외선이

Lv.1 외선이 (211.♡.73.176)

2026년 6월 28일 PM 01:29

조회 1,114 공감 0

강한 비난글도 심적으로 이해가가고

그런글이 갈라치기에 이용 당할수도 아니 그런글을 쓴 목적이 갈라치기 일수도 있어서 너무 힘드네요.

댓글 (21)

  • 프로귀찮러

    프로귀찮러 Lv.1

    13:30 · 121.♡.165.211

    어질 어질 해요

  • 따콩

    따콩 Lv.1

    13:31 · 124.♡.65.241

    저는 이럴때 그냥 눈팅하는게 편합니다.

    지금 몇달째네요...

  • C

    cvi_ Lv.1

    13:31 · 14.♡.14.76

    늦어도 이번주 안으로 결론 나겠죠...

    이 혼란을 내버려두면 의도가 뻔하잖아요? 과거 클리앙 운영진처럼 말이죠...

    그러니 눈팅하면서 메모 박제나 해두고 기다려 봐요..

    지금은 뭘 말해도 확증편향밖에 안되니...

  • widendeep79

    widendeep79 Lv.1

    13:32 · 59.♡.179.98

    전 어제 그동안의 메모를 다 지웠어요.

    메모 실력이 떨어져서 인지 메모 때문에 더 어렵더라구요.

  • 기적

    기적 Lv.1 → widendeep79

    13:52 · 211.♡.185.204

    기존 메모와 다를수록 더욱 메모를 누적하셔야 됩니다. 보라색 노란색 빨간색으로 한단계씩 메모를 업데이트하면 메모가 없는 것보다 훨씬 더 게시판 흐름 읽는데 도움이 됩니다.

    당시 어떤 글을 보고 메모했는지도 같이 링크하면 정확해집니다.

  • Grissom

    Grissom Lv.1

    13:33 · 106.♡.81.28

    어디까지가 진짜이고 어디까지가 진심이고 어디까지가 놀림인지..원..

    ㅎㅎ

    오랜 권당으로 요즘 커뮤 힘들어요...ㅜ

  • 무한으로

    무한으로 Lv.1

    13:35 · 49.♡.248.21

    문재인대통령을 까내리는 글이 있으면 거의 백퍼죠. 사실 어제 촉법 평론가랑 용역이들이 날뛰는걸보니.. 이재명은 이제 스스로 발전하긴 힘들어보여요. 답답합니다.

  • 흰돌 Lv.1

    13:35 · 211.♡.49.29

    피아, 진영을 억지로 구분하려고 하면 피폐해집니다. 무엇을 추구하는지, 추구해야 하는지 가치를 생각하세요.

  • M

    miumiu1 Lv.1

    13:37 · 124.♡.241.122

    저는 누구편도 아니고 그냥 검찰개혁 딱 한가지 제대로 하는 사람 편입니다. 이번 정부에도 다 안되더라도 검찰개혁 딱 한가지만 바라고 있습니다. 잼통도 정청래도 박은정도 김용민도 추미애도 좋아한게 다 그거 하나만 바랬는데, 더딥니다. 부패의 연결고리 검새개혁이 빠르게 확실하게 되길 바랍니다.

  • 훈제계란

    훈제계란 Lv.1

    13:37 · 218.♡.117.225

    저는 오히려 이럴 때 선명해 보이더라구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