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선이 (211.♡.73.176)
2026년 6월 28일 PM 01:29
강한 비난글도 심적으로 이해가가고
그런글이 갈라치기에 이용 당할수도 아니 그런글을 쓴 목적이 갈라치기 일수도 있어서 너무 힘드네요.
댓글 (21)
-
프프로귀찮러
13:30 · 121.♡.165.211
-
따따콩
13:31 · 124.♡.65.241
저는 이럴때 그냥 눈팅하는게 편합니다.
지금 몇달째네요...
- C
cvi_
13:31 · 14.♡.14.76
늦어도 이번주 안으로 결론 나겠죠...
이 혼란을 내버려두면 의도가 뻔하잖아요? 과거 클리앙 운영진처럼 말이죠...
그러니 눈팅하면서 메모 박제나 해두고 기다려 봐요..
지금은 뭘 말해도 확증편향밖에 안되니...
-
Wwidendeep79
13:32 · 59.♡.179.98
전 어제 그동안의 메모를 다 지웠어요.
메모 실력이 떨어져서 인지 메모 때문에 더 어렵더라구요.
-
기기적
→ widendeep79
13:52 · 211.♡.185.204
기존 메모와 다를수록 더욱 메모를 누적하셔야 됩니다. 보라색 노란색 빨간색으로 한단계씩 메모를 업데이트하면 메모가 없는 것보다 훨씬 더 게시판 흐름 읽는데 도움이 됩니다.
당시 어떤 글을 보고 메모했는지도 같이 링크하면 정확해집니다.
-
GGrissom
13:33 · 106.♡.81.28
어디까지가 진짜이고 어디까지가 진심이고 어디까지가 놀림인지..원..
ㅎㅎ
오랜 권당으로 요즘 커뮤 힘들어요...ㅜ
-
무무한으로
13:35 · 49.♡.248.21
문재인대통령을 까내리는 글이 있으면 거의 백퍼죠. 사실 어제 촉법 평론가랑 용역이들이 날뛰는걸보니.. 이재명은 이제 스스로 발전하긴 힘들어보여요. 답답합니다.
- 흰
흰돌
13:35 · 211.♡.49.29
피아, 진영을 억지로 구분하려고 하면 피폐해집니다. 무엇을 추구하는지, 추구해야 하는지 가치를 생각하세요.
- M
miumiu1
13:37 · 124.♡.241.122
저는 누구편도 아니고 그냥 검찰개혁 딱 한가지 제대로 하는 사람 편입니다. 이번 정부에도 다 안되더라도 검찰개혁 딱 한가지만 바라고 있습니다. 잼통도 정청래도 박은정도 김용민도 추미애도 좋아한게 다 그거 하나만 바랬는데, 더딥니다. 부패의 연결고리 검새개혁이 빠르게 확실하게 되길 바랍니다.
-
훈훈제계란
13:37 · 218.♡.117.225
저는 오히려 이럴 때 선명해 보이더라구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어질 어질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