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보덕분에 이걸 또 볼지도 모르겠네요.ㄷㄷㄷ
고구마맛감자

Lv.1 고구마맛감자 (118.♡.4.177)

2026년 6월 28일 PM 01:36

조회 669 공감 0

잠시 좀 커뮤 디톡스를 하며 쉴려고 했는데

명보땜에 잠시 들립니다...;;;

아무튼 다시 보게 될 장면은...

엿 어게인 말이죠...;;;;

댓글 (6)

  • 2W1S

    2W1S Lv.1

    13:38 · 118.♡.66.72

    이번엔 귀국 행사 없다고 하니 못 볼수도 있습니다

  • 고구마맛감자

    고구마맛감자 Lv.1 → 2W1S 작성자

    13:41 · 118.♡.4.177

    1차수로 온다고 하니 가능은 합니다...?ㄷㄷㄷ

  • Badman

    Badman Lv.1

    13:39 · 118.♡.210.238

    ???: "그래서 이번엔 아예 귀국행사가 없습니다! 나님의 철벽디펜스를 보라!"

    첨부 이미지

  • Mediapunta

    Mediapunta Lv.1

    13:45 · 118.♡.25.226

    ㅋㅋㅋㅋㅋㅋㅋㅋ

  • 3

    3컴마6 Lv.1

    14:04 · 75.♡.170.250

    엿 맞기 싫어서 이 때는 변칙 전술쓰고 있네요...

  • 꿀복숭아

    꿀복숭아 Lv.1

    14:30 · 123.♡.112.69

    아.. 손흥민 저기도 있네요. 안타깝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