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보덕분에 이걸 또 볼지도 모르겠네요.ㄷㄷㄷ
고
고구마맛감자 (118.♡.4.177)
2026년 6월 28일 PM 01:36
조회 669 공감 0
잠시 좀 커뮤 디톡스를 하며 쉴려고 했는데
명보땜에 잠시 들립니다...;;;
아무튼 다시 보게 될 장면은...

엿 어게인 말이죠...;;;;
댓글 (6)
-
22W1S
13:38 · 118.♡.66.72
-
고고구마맛감자
→ 2W1S 작성자
13:41 · 118.♡.4.177
1차수로 온다고 하니 가능은 합니다...?ㄷㄷㄷ
-
BBadman
13:39 · 118.♡.210.238
???: "그래서 이번엔 아예 귀국행사가 없습니다! 나님의 철벽디펜스를 보라!"

-
MMediapunta
13:45 · 118.♡.25.226
ㅋㅋㅋㅋㅋㅋㅋㅋ
- 3
3컴마6
14:04 · 75.♡.170.250
엿 맞기 싫어서 이 때는 변칙 전술쓰고 있네요...
-
꿀꿀복숭아
14:30 · 123.♡.112.69
아.. 손흥민 저기도 있네요. 안타깝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이번엔 귀국 행사 없다고 하니 못 볼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