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민주당원과 민주시민이라면 갈라치거나 탈당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버터야합니다.
모
모토나리 (182.♡.13.125)
2026년 6월 28일 PM 01:43
조회 347 공감 0
옛 일 하나하나 다시 기억해서 그 문제를 해결하고자 투표하고 또 투표하고
모두에게 잊혀진 과거를 되살리게 해줍니다.
우리가 끝까지 살아남아야 합니다.
제발 탈당하지 말아주세요..
댓글 (6)
-
할할말을잃었습니다
13:44 · 221.♡.91.182
-
크크리안
13:47 · 124.♡.112.199
가른건 B재명이고
민주당 권리당원이 피해자입니다
-
돌돌궁댕이
13:47 · 39.♡.147.122
저도 이번엔 보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알못이라 권리당원 신청은 오버하는 것 같아 안하고 있었는데, 이번 뉴수박들 행태 보고, 쟤들이 싫어하는 일만 해도 남한테 피해는 끼치지 않겠단 생각이 들어 가입했습니다.
- 다
다모앙뉴비
→ 돌궁댕이
13:59 · 58.♡.41.85
잘하셨습니다. 저도 문재인 당대표가 한 밤중에 안철수 집 앞에서 문전박대 당한 다음 날 ... 너무 열 받아서 권리당원 가입했습니다. 제 삶에서 그 1표의 의미가 참 크더군요.
-
와와센버그
14:09 · 124.♡.185.234
그럼요.
1인 1표 행사해야죠.
용역을 막아야합니다.
- 놀
놀아보자9
14:20 · 122.♡.54.33
신천지 가입 민주당도 조사해야 해요.
그들이 국민의 힘에만 전략 가입했을까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MB도 제발로 안나갈텐데,
우리도 탈당은 어림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