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실 거면 그냥 조용히 가주실 수는 없을까요
규
규링 (133.♡.159.196)
2026년 6월 28일 PM 01:49
조회 963 공감 0
메모하기 귀찮은데
좀 그냥 조용히 가시면 안될까요.
댓글 (13)
-
Kkita
13:51 · 125.♡.203.162
-
규규링
→ kita 작성자
13:53 · 133.♡.159.196
역시 그렇겠죠..?
-
소소룡.백호
13:52 · 125.♡.253.76
말로는 조용히 간다면서 안 가는 이상한 분 ㅎㅎ
-
규규링
→ 소룡.백호 작성자
13:53 · 133.♡.159.196
그러게 말입니다.
-
별별의숫자만큼
13:58 · 211.♡.98.39
무슨 소동이 또 있었나요?
간다는 거 보니 탈퇴 선동같은 걸까요?
-
규규링
→ 별의숫자만큼 작성자
14:28 · 133.♡.159.196
난리피우시는 분이 계시네요.
-
이이십센치
14:02 · 14.♡.139.184
근데 아직 안 가셨어요
간다고는 하던데
-
규규링
→ 이십센치 작성자
14:30 · 133.♡.159.196
가는 길도 알려주고 배웅도 해주는데 그냥 가시면 될텐데 말이죠.
- 다
다시시작하는민주주의
14:06 · 140.♡.29.2
먹이를 주니까 넙죽 넙죽 잘 받아 먹더라고요 ㅋ 배가 부른데 가겠나 싶습니다 ㅎ
-
규규링
→ 다시시작하는민주주의 작성자
14:29 · 133.♡.159.196
죽니 마니 하다가 죽기전에 밥먹고 배부르니 안죽는 뭐 그런 거려나요. 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관심이 필요한데 그럴수는 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