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실 거면 그냥 조용히 가주실 수는 없을까요
규링

Lv.1 규링 (133.♡.159.196)

2026년 6월 28일 PM 01:49

조회 963 공감 0

메모하기 귀찮은데

좀 그냥 조용히 가시면 안될까요.

댓글 (13)

  • kita

    kita Lv.1

    13:51 · 125.♡.203.162

    관심이 필요한데 그럴수는 없지요.

  • 규링

    규링 Lv.1 → kita 작성자

    13:53 · 133.♡.159.196

    역시 그렇겠죠..?

  • 소룡.백호

    소룡.백호 Lv.1

    13:52 · 125.♡.253.76

    말로는 조용히 간다면서 안 가는 이상한 분 ㅎㅎ

  • 규링

    규링 Lv.1 → 소룡.백호 작성자

    13:53 · 133.♡.159.196

    그러게 말입니다.

  • 별의숫자만큼

    별의숫자만큼 Lv.1

    13:58 · 211.♡.98.39

    무슨 소동이 또 있었나요?

    간다는 거 보니 탈퇴 선동같은 걸까요?

  • 규링

    규링 Lv.1 → 별의숫자만큼 작성자

    14:28 · 133.♡.159.196

    난리피우시는 분이 계시네요.

  • 이십센치

    이십센치 Lv.1

    14:02 · 14.♡.139.184

    근데 아직 안 가셨어요

    간다고는 하던데

  • 규링

    규링 Lv.1 → 이십센치 작성자

    14:30 · 133.♡.159.196

    가는 길도 알려주고 배웅도 해주는데 그냥 가시면 될텐데 말이죠.

  • 다시시작하는민주주의 Lv.1

    14:06 · 140.♡.29.2

    먹이를 주니까 넙죽 넙죽 잘 받아 먹더라고요 ㅋ 배가 부른데 가겠나 싶습니다 ㅎ

  • 규링

    규링 Lv.1 → 다시시작하는민주주의 작성자

    14:29 · 133.♡.159.196

    죽니 마니 하다가 죽기전에 밥먹고 배부르니 안죽는 뭐 그런 거려나요. 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