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도서전에 가면
순후추

Lv.1 순후추 (14.♡.120.12)

2026년 6월 28일 PM 01:55

조회 629 공감 0

평산책방이 있습니닷

책은 무거워서 안 사고... 원래 양산 평산책방에서만 판다는 뱃지를 샀어요ㅎㅎ

댓글 (13)

  • 취미생활자

    취미생활자 Lv.1

    13:56 · 222.♡.32.74

    허어... 앞치마 영롱하네요.

  • 커스텀키보드

    커스텀키보드 Lv.1

    13:57 · 124.♡.226.165

    국제 도서전은 도저히 사람이 많아서 못 가겠던데 대단하십니다.

    코엑스에서 하는 박람회 계열 행사는 못 가본 지가 너무 오래됐네요 ㅠㅠ

    SNS가 활발해진 이후로 뭐만 있으면 장사진이라 ㅎㅎ

    가보고 싶었는데 결국 이번에도 못 갑니다

  • 셀라비

    셀라비 Lv.1

    13:58 · 61.♡.40.20

    평산책방 마스코트 다봉이 티셔츠!!!

  • 파란단추

    파란단추 Lv.1

    14:01 · 106.♡.196.252

    흑.....다봉이 셔츠 ㅜㅜ

    몇년전만 해도 서국도 가곤했는데

    이제는 사람도 넘 많아서 ㅠㅠ

    평산책방보다는 서국도가 가깝긴한데...

    하......평산책방 굿즈 너모 탐납니다 ㅜㅜ

  • T

    thebreeze Lv.1

    14:12 · 118.♡.15.200

    전 필사책이랑 다봉이 책갈피샀어요

  • 이루리라

    이루리라 Lv.1

    14:17 · 58.♡.94.201

    저 앞치마 몇년 전부터 사고싶은데말이죠 ㅎ

  • 1

    15소년우주표류기 Lv.1

    14:21 · 211.♡.39.61

    다봉이 셔츠...따봉(^^)b

  • 배추도사무도사

    배추도사무도사 Lv.1

    14:21 · 223.♡.224.8

    다봉이 셔츠가 한정판 이었군요.

    평산책방가면 사야지 하고 있었는데..

  • 아기고양이

    아기고양이 Lv.1

    14:21 · 223.♡.56.78

    오오 늦게 가도 남아있을까요?

    사람 많다고 해서 일부러 늦게 이제야 가고 있어요.

  • 순후추

    순후추 Lv.1 → 아기고양이 작성자

    14:33 · 223.♡.74.201

    왠만한 건 충분해보였어요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