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후추 (14.♡.120.12)
2026년 6월 28일 PM 01:55






평산책방이 있습니닷
책은 무거워서 안 사고... 원래 양산 평산책방에서만 판다는 뱃지를 샀어요ㅎㅎ
댓글 (13)
-
취취미생활자
13:56 · 222.♡.32.74
-
커커스텀키보드
13:57 · 124.♡.226.165
국제 도서전은 도저히 사람이 많아서 못 가겠던데 대단하십니다.
코엑스에서 하는 박람회 계열 행사는 못 가본 지가 너무 오래됐네요 ㅠㅠ
SNS가 활발해진 이후로 뭐만 있으면 장사진이라 ㅎㅎ
가보고 싶었는데 결국 이번에도 못 갑니다
-
셀셀라비
13:58 · 61.♡.40.20
평산책방 마스코트 다봉이 티셔츠!!!
-
파파란단추
14:01 · 106.♡.196.252
흑.....다봉이 셔츠 ㅜㅜ
몇년전만 해도 서국도 가곤했는데
이제는 사람도 넘 많아서 ㅠㅠ
평산책방보다는 서국도가 가깝긴한데...
하......평산책방 굿즈 너모 탐납니다 ㅜㅜ
- T
thebreeze
14:12 · 118.♡.15.200
전 필사책이랑 다봉이 책갈피샀어요
-
이이루리라
14:17 · 58.♡.94.201
저 앞치마 몇년 전부터 사고싶은데말이죠 ㅎ
- 1
15소년우주표류기
14:21 · 211.♡.39.61
다봉이 셔츠...따봉(^^)b
-
배배추도사무도사
14:21 · 223.♡.224.8
다봉이 셔츠가 한정판 이었군요.
평산책방가면 사야지 하고 있었는데..
-
아아기고양이
14:21 · 223.♡.56.78
오오 늦게 가도 남아있을까요?
사람 많다고 해서 일부러 늦게 이제야 가고 있어요.
-
순순후추
→ 아기고양이 작성자
14:33 · 223.♡.74.201
왠만한 건 충분해보였어요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허어... 앞치마 영롱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