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이 사람 기획사는 왜 일을 키울까요

페이지 정보

2,342 조회
15 댓글
2 추천

본문

어차피 그 쪽 팬들 나이대야 나라팔아먹어도 새누리당 하는 나이대니까

그냥 솔직하게 술 먹었다 시인하고 죄인모드로 지내다가 스리슬쩍 복귀하면서 복귀곡


"술이왠수야" 


이런거 하면 또 좋다고들 듣고 데려오고 '싸나가 술도 한 잔할 수 있지 이제 잘하자' 뭐 이럴거 아니에요


저는 트로트팬이 아니라서 그런 거 전혀 납득도 안되겠지만 

술 취해서 기물파손하고 사람 상해입히고 그런거 아니면 법적 처벌 받을만큼 받으면 된다고 생각은 하거든요.

애시당초……….. 음주운전 자체가 해서는 안될 일이긴 하지만, 이미 벌어진 잘못과 죄는 그만큼 받으면 되고요.


그런데 누가 덤탱이를 쓰느니 안 마셨다느니 어차피 밝혀질 거짓말로 왜 더 일을 키울까


저는 진짜 이해가 안됩니다 -_-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싶은 때에, 하고 싶은 만큼, 하자! @DKstreet

댓글 15 / 1 페이지

DeeKay님의 댓글의 댓글

@gar201님에게 답글 아 그거 말고도 많아요? ㄷㄷㄷㄷㄷㄷ
남자가수는 일단 관심이 없고 트로트는 더 관심이 없어서 사실 저 사람 소문은 커녕
노래 아는 게 하나도 없어요 ㄷㄷㄷ

gar201님의 댓글의 댓글

@DeeKay님에게 답글 죄질이 되게 안좋아요 전 매니저문제, 병역관련, 전여친폭행, 도박 이번에 음주뺑소니..

DeeKay님의 댓글의 댓글

@gar201님에게 답글 폭행, 도박, 음주운전 ㄷㄷㄷㄷㄷㄷ 그런데 유명가수란 말이죠?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정말.

웰빙고기님의 댓글

장재원 아들의 사례가 있어서 똑같이 하면 음주로 처벌은 안받을거라 저렇게 하는거지요
직접적인 처벌만 피하면 언플로 음주 무죄 나왔다고 하면 넘어갈 사람들은 많이 있으니까요

어머님의 댓글

콘서트 일단 살릴려고 그러는거 같습니다. 콘서트 끝나고 아마 대국민 사죄하고 자숙할거 같아요 시간지나면 슬슬 기억 나오겠죠.

42ㅡ195km님의 댓글

사고후 매니저와함께 도피한 구리 호텔 앞 편의점에서 매니저와 캔맥주를 샀죠.
사고 후 17시간 지나 불은 음주측정기 결과론 음주여부 알수 없고, 20시간 지나 채취한 소변에서 사고 무렵 음주를 했을 걸로 보이는 알콜이 분해되며 나타나는 대사물질이 나왔는데, 이걸로 음주했다는 간접추정은 되나 음주량을 추정하긴 힘들고 법적 처벌을 묻기도 애매합니다.
캔맥주를 산 건, 사고 때까진 술을 안 마셨으나, 그 후 구리에서 캔맥주를 마셔서 사후 검사에서 미량이나마 음주 반응 나올 때, 이 것 때문이라고 우기려고 미리 회피할 알리바이를 만든 겁니다.
김호중과 소속사 대표, 정말 치밀합니다.
이 자들은 아무리 봐도 이전 연예인 음주사건 어느 때보다 더 괘씸합니다.

Shyunn님의 댓글

당장 이어질 공연들에 물린 돈이 어마어마하겟죠. 소화못하면 환불로 죽는거니... 기호지세인듯 합니다.

셀빅아이님의 댓글

돈이 몇달간이라도 끊기니 까요.
사고 후 도주에 대해선 음주보다 가혹한 최고형을 때려야 이런일 안생깁니다.
전체 88,699 / 1 페이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