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진 정봉주 후보의 사퇴와 우원식.

페이지 정보

3,604 조회
13 댓글
135 추천

본문

조수진 변호사는 아무런 죄없이 억울한 누명으로 후보직을 사퇴했습니다.

선거가 끝나자 언론사에서 정정보도까지 했습니다.

하지만 그를 죄인으로 몰아세운 민주당 당직자는 아직도 아무런 처벌이 없어 보입니다.


정봉주 국회의원 후보자도 경선에서 어렵게 승리한 직 후 수년 전 발언으로 후보직을 사퇴했습니다. 


두분의 사퇴는 안타까웠지만 당의 민심을 반영한 결과라고 받아들였습니다.


89명의 우원식 의원을 지지한 민주당 의원을 애타게 찾는 당원들이 많으나 나타나지 않는것을 보니

이 선거는 부정선거가 분명합니다. 떳떳하게 뽑았다면 1명이라도 나타나야 합니다. 나타나지 않는것은

표가 조작된것은 아닌지 의심해 봐야 합니다.


여전히 민심은 추미애 국회의장을 원하고 있습니다. 우원식 의원은 국회의장 지지율 여론조사에서 꼴지였습니다.

선거과정부터 민의까지 배반한 이번 국회의장 후보 선거에 책임을 지고 우원식 의원님도 후보직 사퇴를 하셔야 합니다.


  1. 우원식 의원의 국회의장 후보직 사퇴. 정청래의원에 대한 사과.
  2. 민의를 대변해야할 국회의원의 무기명 투표 전면 금지.
  3. 총선 과정에서 내부 총질한 민주당 당직자의 처벌과 처벌 과정 결과를 공개.


이 세가지가 관철 될때까지 민주당 당원으로서 지속적으로 글을 올리겠습니다.

댓글 13 / 1 페이지

아이디어님의 댓글

이번기회에 평생 후원 금지 명단 만들고 계속 업데이트 되어 졌으면 좋겠습니다. 죽을때까지 따라다니도록요,.

돌아온칠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이디어님에게 답글 맞습니다. 그리고 아무도 나타나지 않는 우원식 지지 의원들 보면 부정선거가 아닌가 싶습니다.

빅버그님의 댓글

우원식 의원 지역구입니다. 답답하네요. 그의 능력을 떠나서 자신을 국회의장 하려고 발악한 사람처럼 보이게 만들었으니까요. 당원이 지지하지 않는 명예롭지 못한 국회의장이 될 듯합니다.
전체 88,794 / 1 페이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