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업고 튀어! 광고 진행하는 Jay74 입니다. 반갑습니다.^^ (feat 네모아범)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 ^^
이번 6월부터 떡볶이 업고 튀어! 광고를 진행 하고 있는 Jay74 입니다.
이렇게 다모앙과 인연을 맺게 되어 반갑습니다.
사실 저는 클리앙이나 다모앙을 잘 몰랐습니다. ㅎㅎ ^^;;
저와 오랜 세월 워낙 친한 형님이신 네모아범 형님이 열정을 가지고 활동을 하시는것은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5월 2일(?)이었나요? 이른 아침부터 갑자기 일본에서 국제 전화가 왔습니다.
"J야 내다. 다모앙에 광고해라!" "예?" "다모앙이라고 어찌저찌 되었다." "일단 한국 드가서 얘기하자" ㅡ.ㅡ
그래서 정기적인(?) 술자리에서 지난달에 클리앙, 다모앙 사태를 듣고 형님의 강력한 권유도 있고해서 짧게 나마 벌어진
일들에 대해 찾아보고 저도 가입을 했습니다.
사실 저는 이곳 저곳 눈팅을 아주 좋아 합니다. ^^;;
다모앙의 경우는 제가 가끔 기웃거리는 타 커뮤니티들과 성격도 맞고 좋은 얘기와 정보, 특히 내용이 알차고 더 신중한 것 같기에 바로 가입을 했지요
어찌 되었던 예전에 네모아범 형님이 꾸준히 하고 있는 보육원 기부에 한번 이지만 동참도 했고 그때 회원님들이 저희에게 베풀어 주신 사랑과 형님의 강력한 권유라 부르고 저는 강압(^^)이라 칭하고 광고를 하고자 했습니다.
원래 계획대로라면 아마도 다모앙의 3번째 아니면 4번째 광고를 제가 빨리 올렸어야 했는데 하필 TV홈쇼핑일정과 정부 지원사업이 겹쳐서 타이밍을 놓쳤습니다.
만약 광고를 했다면 지금처럼 다모앙 회원님들께 돌아가는 혜택들이 작아서 제가 그냥 저 좋자고 올리기에는 좀….,
그래서 타이밍이 안 맞았습니다.
네모아범 형님이 딱 두가지 얘기를 했습니다.
1. 다모앙 회원 특가여야 한다. 무조건 할인 폭이 크게.. (오브코스)
2. 잘 팔리면 다모앙 서버비를 더 내야 한다. (이익이 생기면 당연히 좋은 일에 동참 해야죠)
일단, 광고를 걸었으면 그만큼의 시너지는 나야 한다고 봅니다.
그러려면 섹시하고 매력있는 혜택으로 다모앙 회원님들 전용으로 다가서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위에 말처럼 딱 2가지만 보고 이벤트 기획하고 걸었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내세울만한 제품 모두를 한페이지에 담았습니다.
랜딩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flavorplan/products/7624104583
지금 보여드리는 전 제품 모두 제가 직접 연구원들과 개발을 했습니다.
심지어 디자인까지… 모두 제 자식들 입니다.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검증된 브랜드와 메뉴들입니다.
홈쇼핑채널, 대형종합몰 등 까다로운 QA,QC, 공장심사를 모두 통과한 안심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먹거리 입니다.
우리 다모앙 식구들(저도 이제 다모앙 회원입니다.^^)실망 시키지 않을 거라 자부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네모형님께서는 대량 구매하셔서 타의 모범이 되 시길 촉구 하는 바입니다. ^^
감사합니다.
PS : 대표메뉴는 뭐? 라고 물으신다면 (황희정승 검은소 황소, 속닥속닥)
1> 33닭갈비떡볶이는 저희가 우리나라 최초이자 가장 유명합니다.
2> 유명맛집의 소갈비찜을 그 가격에 드실 수 있을까요? (선착순 한정)
잦은한잎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