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웹 잘 모르시는분들 위해 몇 글자 씁니다...(몇글자가 아니네요;;)
6끼

Lv.1 6끼 (221.♡.153.11)

2024년 6월 20일 PM 03:27 · 수정됨(06. 21. 02:57)

조회 3,143 공감 0

루리웹 : 게임. 애니메이션, 피규어, 프라 모델, 코스, 각종 서브컬쳐를 취급하는 인터넷 싸이트

정치 성향 : 진보 성향. 현정권에 반하며, 대부분 친이재명


유게 : "유머"게시판, 루리웹 게시판중 제일 활발한 커뮤니티.

        젊은 층이 제일 많은 활동을 하며, 디씨처럼 반말이 기본(디씨와는 당연 성향이 다르며, 반디씨 반일베)

        노누체를 굉장히 싫어함, 특히 디씨와 앙숙이기에 디씨에서 루리웹을 비하하는 단어로

        "근"이란 단어 탄생함. 근첩=루리웹+디씨 유저 혹은 루리웹에서 온 첩자. "근첩"

        "근근웹" 자체가 루리웹 비하 단어


북유게 : 정치 유머 게시판. 유머게시판과 사회/정치/경제 게시판에 진보성향에 반하는 벌레들이 자주 출몰,

       분탕질을 하여, 따로 벌레들만 활동할 수 있게 북유게라는 게시판을 만든 곳



한 마디로 진보성향을 띄는 오타쿠들이 활동 하는 싸이트 입니다. 

다뫙에서도 루리웹 유저들 상당 할겁니다(당연한 얘기지만,여긴 오덕싸이트가 아니자나요ㅎㅎㅎ;;)


종합 게시판에 정치 뉴스 관련 게시글이 뜨면 벌레들과 유저들이 맨날 싸웁니다.

이 말인 즉슨 100%는 아니지만, 적어도 80%는 위에 말씀드린 진보성향 유저들이며,

벌레들에게 점령 안당하게 싸워주는 고마운 유저들입니다...



대표는 두명이며, 특히 한 명이 예전부터 사고를 많이 치던 사람입니다.

창업자 중 한 명이기에 상당히 골칫덩이인 셈이죠…어떻게 못해요…

(사고를 워낙치니 운영에 큰 부분은 손못대게끔 한다고 했던거 같은데,

현재 벌어진 사건 보면 그것도 아닌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른 대표는 대인배냐, 아니면 방관이냐 하면서 못매를 맞고 있습니다….



루리웹에 대해 잘 모르시는분들이 오해 하실까봐..

같은 정치 성향을 띈 싸이트를 오해 안하셨으면 하는 바램에 글 올려봅니다.


댓글 (60)

  • 코마 Lv.1

    24.06.20 · 211.♡.11.156

    게임관련 정보수집 말고는 관심이없었는데.. 정리 감사합니다.
  • 6끼

    6끼 Lv.1 → 코마 작성자

    24.06.20 · 221.♡.153.11

    다른 얘기지만, 전 컴에도 관심있어서 노란싸이트도 자주 가는데...
    거긴 이미 남/녀갈라치기가 성공해서 이미 테라포밍 반 이상 됐더라구요...

    이렇게 한 분이라도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diynbetterlife

    diynbetterlife Lv.1 → 6끼

    24.06.20 · 220.♡.37.28

    노란 사이트가 뭔가요..?;
    남녀 갈라치기가 테라포밍에 가장 효과적인가봅니다.. 말씀 들어보면요.

    그래서 레딧에서도 한국멸망 기원하는 서브레딧이 맨날 한남한녀 거리는건가 싶기도 하고요.
  • 6끼

    6끼 Lv.1 → diynbetterlife 작성자

    24.06.20 · 221.♡.153.11

    퀘xx존 이란 곳입니다
    쫄보라 풀네임 말허기가 쿨럭...ㅠ
  • 셀레본 Lv.1

    24.06.20 · 112.♡.41.1

    저도 루리웹에서 무지 싸우던 사람 중 하나인데.....

    어느 순간부터 짤방 갖고 싸우더라구요. 그러면서 너무 지저분해져서 전 탈출했습니다.
  • 6끼

    6끼 Lv.1 → 셀레본 작성자

    24.06.20 · 221.♡.153.11

    유게이 들도 뭐...선이 넘을때가 많습니다...
    전 거의 눈팅 유저이고.. 유머만 보며, 뉴스란에서만 종종 벌레들과 싸우기만 합니다;;;

    베스트만 편하게 보세욯ㅎㅎㅎㅎ
  • 오징어쥬스

    오징어쥬스 Lv.1

    24.06.20 · 220.♡.82.214

    근근웹 안에서도 벌레취급 받는게 북유게인데 싸잡히는 감이 있죠.
    애초에 잘 놀던 유저들이 분리되면서 정치게시판으로 흘러들어가게 된 것이 문제인데..
    생각해보니 이것도 황달 업적이네요.
  • 6끼

    6끼 Lv.1 → 오징어쥬스 작성자

    24.06.20 · 221.♡.153.11

    잘 알고 계시네요. 맞습니다....그놈의 황달 하아.................환장하겄습니다 진짜..
  • 오징어쥬스

    오징어쥬스 Lv.1 → 6끼

    24.06.20 · 220.♡.82.214

    심지어 일베충 싫어하기로는 클리앙 다모앙을 넘어설텐데 이미지 훼손이 심해요
  • 로스로빈슨 Lv.1

    24.06.20 · 124.♡.249.204

    북유게가 대표적인 똥파리 거점 아니었나요 ㄷㄷ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