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있는 게임들
페이지 정보
본문
다시 제 게임 일기 써봅니다.
데이즈 곤을 엔딩을 봤습니다. 초반은 좀 지루했는데 중후반에 스토리 몰입도가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엔딩보고 감명받았습니다.
그리고 라오어 파트 1을 했습니다. 그래픽도 좋고 명작이네요. 플레이타임이 짧은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엘리가 참 매력적인 캐릭터더라고요. 파트 2 에서 엘리가 망가?졌다고 원성이 자자하던데 2는 PC판이 없어서 ㅎㅎ
라오어도 좋았지만 데이즈 곤에 더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스토리가 제 취향이라서 그런지... 그리고 오픈월드 요소가 있는게 좋았습니다.
비슷한 스타일의 두 게임을 깨고 워해머 4000 스페이스 마린 2를 하고 있습니다. 재밌네요. 이거 싱글만 깨고 전에 도전했다가 초반에 바로 그만 두었던 사이버펑크 2077 해야 겠어요.
이것들 다하면 용과 같이 시리즈에 도전해 봐야 하는데 ㅎㅎ 용과 같이 왠지 입문하기 어려운 게임같아요 저한테는...
오늘도 휴일이고 이번달 휴일이 하루 더 남았네요. 잘 쉬시고 즐겜 생활되세요.
아참 8일 오전 8시에 디아블로 4 확장팩 오픈하네요. 구매해서 즐겨야 겠어요. 아마도 이번달은 디아블로 4 확장팩 하는데 시간 다 갈듯~~~ 근데 온라인 게임만 하면 지겨우니까 패키지 게임도 섞어 가면서... ㅎㅎ
전에 말했는지 모르겠지만 플라이디지 베이더 4 프로 쓰고 있는데 (검정색) 참 좋네요.
그리고 가지고 있던 XSS(엑스박스 엑시스... 하얀색 인덕션 처럼 생긴애)를 아이들을 줬습니다. 초6(남자애), 초3(여자애)인데... 사실 이 엑스박스를 주려고 엑스박스 패드 PC에 연결해서 쓰던걸 같이 주고 새로 베이더 4 프로 산거거든요.
그리고 협력 게임(2인용) 하고 싶어해서 엑박 4세대 패드 보라색 하나 더 사서 줬어요. 배터리는 유명한 에네루프로 사주고요... 충전기는 안전을 위해서 파나소닉 정품 충전기 최신걸로 사주고요.
뭔가 스토리 있고 엔딩있는 괜찮은 작품들 했으면 하는데 파티 애니멀즈만 열심히 하는군요. 흐물흐물대는 귀여운 동물들이 싸우는 게임이요.
ㅎㅎ 끝인사 해놓고 또 말이 길어졌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지혜아범님의 댓글
난나a님의 댓글의 댓글
기억하라3월28일님의 댓글
실망을 했습니다. 출시 당시에는 대단했을것 같은데 지금은 너무 흔하디 흔한 하나의 게임처럼 느껴지더군요
하트님의 댓글